Contact

Contact

라이센스 등록 및 활성화

온라인 제품 등록 및 활성화

라이센스 지원 요청

제품 기술 지원

오토데스크의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 기술지원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고객의 소리

오토데스크 코리아 홈페이지 운영에 문제점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웹마스터에게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활성화 및 라이센스 관리

Autodesk 소프트웨어의 설치 과정은 라이센스 유형, 제품 및 설치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제공된 지침서 뿐만 아니라, 각 제품별 설치 도움말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워크플로우를 참조하시면 전체 프로세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관리

프로필, 멤버쉽 결제 설정 및 소프트웨어 액세스 관리

네트워크 라이센스 관리

계획 및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및 라이센스 가용성을 최대화 하기 위해 네트워크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배포에 대한 네트워크 서버를 작성합니다.

Major 계정 지원

만약 고객님께서 Major Accounts 고객님 이시라면, 아래의 Major 계정 지원요청 양식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프리미어 담당자가 요청내용을 확인후, 빠른시일내에 연락드겠습니다.

주소 변경 / 프로필 업데이트

오토데스크 라이센스 양도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