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활동

직원 참여

오토데스크 직원들은 회사 전체가 참여하고 있는 모든 활동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직원들이 더욱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제공합니다. 오토데스크 직원들은 지속가능성 관련 업무를 적극 추진하고 필요한 도구 및 자원을 직접 개발하여 고객이 적극적으로 디자인 주도 혁명을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육 및 개발

오토데스크는 직원들의 지식 개발과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참고하고 학습할 수 있는 업무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육 방법, 교육 일정 및 학습 접근법에 따른 여러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설문 조사를 통해 직원들로부터 의견을 수렴하고 변화하는 직원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기 위한 모임도 개최합니다.

4일간의 합숙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은 팀을 이끄는 리더 역할 수행 및 팀원 간의 바람직한 협업을 훈련하고, 의사결정 역량을 배양할 뿐만 아니라 문제 해결 능력을 배우게 됩니다.

고위 임원의 경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비즈니스 케이스 학습 및 실습, 전문적인 코칭 훈련, 소그룹 집중 학습을 수행하면서 비즈니스를 바라보는 가치 있는 시각을 얻게 됩니다. 신입 관리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인적 자원 개발 및 활용, 시간 및 자원 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 및 복지

오토데스크는 직원뿐만 아니라 배우자, 협력업체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3년 전직원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토데스크는 Global Corporate Challenge(영문)에 참여했습니다. 약 3,700여 명의 28개국 오토데스크 지사 직원들이 왕성한 신체 활동과 탄탄한 팀 조직력을 고취하는 가상 레이스에 참여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만보계를 사용하여 하루 동안 걸음수를 추적하고 온라인에 걸음수를 기록했습니다. 팀 단위로 다른 팀과 기록을 비교하고, 다른 회사의 팀과도 비교했습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 다수의 직원들로부터 체중 감량, 영양 불균형 개선, 숙면, 스트레스 감소, 활력 증가 등 평가를 받았습니다.


직원 활동

오토데스크는 전세계 각국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보다 좋은 일터, 가정 그리고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직원 스스로 주어진 기회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 및 자원을 지원하고, 혜택을 제공합니다. 직원들의 봉사 활동을 지원하는 적절한 프로그램과 보상을 제공하고 직원들이 펼치고 있는 봉사 활동이나 관련 조직에 기부하기도 합니다.

뮌헨 지사 직원들은 어린이 청소년 시설에서 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동물원, 박물관, 스포츠 경기 관람 등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활동을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또한 토론토 지사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데일리브레드 푸드뱅크'에서 자원 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 예는 오토데스크 직원들의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의 좋은 본보기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2014년 한 해 동안 오토데스크 임직원은 비영리단체에 약 307만 달러를 기부했고 8,200여 시간에 이르는 봉사 활동을 했습니다. 2015년 초 오토데스크는 Autodesk Foundation(영문)을 출범하여 직원 활동을 더욱 확장하고 강화하기 위한 재능 기부 및 봉사 활동 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오토데스크의 다양한 직원 활동(영문)을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