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각 지역의 가격과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온라인 구매할 수 있는 로컬 사이트의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Stay on our U.S. site

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Autodesk의 30일 이내 환불 정책

Autodesk의 환불 보장을 통해 Autodesk 소프트웨어를 안전하게 이용해 보십시오.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1년 또는 3년 서브스크립션 구매 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Autodesk 환불 정책의 이점

  • 안전하게 구입

    소프트웨어 선택은 가장 큰 비즈니스 의사 결정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Autodesk 솔루션이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실 경우 환불해 드립니다.

  • Autodesk가 보증

    시간을 내어 Autodesk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테스트해 보십시오. Autodesk는 구입 후 30일 동안 환불을 보장합니다.

  • 손쉬운 환불

    환불이 필요하십니까? autodesk.com/returns를 방문하여 주문 정보를 보내주십시오. 5~7일 이내에 요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utodesk를 통해 구입해야 하는 이유

Autodesk의 환불 정책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

  • 서브스크립션 주문은 어떻게 취소합니까?

    Autodesk 온라인에서 직접 주문한 Autodesk 소프트웨어 서브스크립션은 즉시 처리 가능하며, 취소하려면 Autodesk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한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액세스 권한을 유지하고 싶지 않다면 최초 구입 후 30일 내에 오토데스크에 문의하여 취소를 요청해야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얼마나 빨리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까?

    보통 업무일 기준 5~7일 내에 Autodesk에서 환불을 승인 및 처리하면 Autodesk Account에 지정되어 있는 결제 방법으로 환불 금액이 발급됩니다. 환불 금액이 계좌에 표기되는 시기는 카드를 발급한 은행에 문의하십시오. 관련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는 환불이 처리되는 시점에 종료됩니다.

  • 자동 갱신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계약이 만료될 때 소프트웨어 서브스크립션이 자동으로 갱신되므로 Autodesk 소프트웨어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Account에 지정된 갱신일 기준으로 새로운 서브스크립션 기간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브스크립션 취소를 참조하십시오.

    Autodesk Account에서 갱신일 전에 언제든 자동 갱신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갱신일까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는 유지되지만 새 기간에 대한 비용이 자동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서브스크립션 갱신일에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종료됩니다. 

  • 공인협력업체리셀러를 통해 구입한 경우 어떻게 됩니까?

    소매업체 또는 오토데스크 공인협력업체 같은 타사 판매업체의 구입 및 갱신 비용에 대한 환불 정책은 판매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반품 정책은 판매업체에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 기술 지원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습니까?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의 기술 지원(전화, 온라인 채팅, 이메일 또는 원격 데스크톱 지원)을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지원 옵션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