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백문이 불여일견

3ds Max를 사용하면 상상 속의 작은 디테일까지 생생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 멤버쉽을 구매하세요 

/ year

연간 멤버쉽 구매 시 월

무료 체험판 

3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하세요

/* Code for calculated per-month price */
  • © Dennis Iversholt

    사실적인 액체 및 입자 시뮬레이션

    자연스러운 나무 텍스처의 절차적 생성

  • © Bekzod Fayozov

    복잡한 형상의 절차적 제작을 위한 스플라인 곡선 사용

    3ds Max에 통합된 Arnold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이미지 렌더링

  • © Bekzod Fayozov

    절차적 도구를 사용하여 섬세한 디테일의 사실적인 모델 제작

    3ds Max에 통합된 Arnold가 제공하는 강력한 조명 및 노이즈 제거 기능

아티스트의 상상력은 무한한 힘을 가집니다

3ds Max는 상상 속의 작은 디테일까지 생생하게 구현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직접 확인하기

    동영상 보기(4분 6초)

  • 직접 확인하기

    동영상 보기(4분 1초)

Dennis Iversholt

3ds Max 아티스트

자세히 보기

Bekzod Fayozov

3ds Max 아티스트

자세히 보기

Bekzod Fayozov

3ds Max 아티스트

자세히 보기

3ds Max가 지금까지 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상상을 현실로 구현합니다.

강력한 모델링 | 최고 수준의 렌더링 | 완벽한 사용자화 지원 | 절차식 워크플로우

3ds Max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3ds Max에 통합된 Arnold

이제 Arnold가 3ds Max에 기본 렌더러로 내장되었습니다.

3ds Max Fluids

3ds Max에서 바로 사실적인 액체 동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Open Shading Language

Sony Pictures Imageworks OSL을 사용하여 쉐이더를 제작하세요.

질문이 있으십니까?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면, 제품 담당 전문가가 곧 연락드릴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양식이 접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