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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make magic. We render it.

실제 성능이 입증된 렌더링 기능을 이제 더욱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Lee Griggs

Arnold 소개

고급 몬테카를로(Monte Carlo) 광선 추적 렌더러인 Arnold는 VFX 및 애니메이션 프로덕션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Arnold는 전 세계 스튜디오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수십
가지 장편 영화에서 주요 렌더러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또한 Arnold는 이제 Maya 및 3ds Max의 대화식 렌더링을 위한 기본 렌더러가 되었습니다.

멤버쉽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rnold 멤버쉽을 구매하여 최신 버전과 업데이트를 활용해 보십시오. 라이센스를 대여하면
집이나 사무실 또는 이동 중에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Arnol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고객은 실제 성능이 입증된 렌더링 기능을 원하는 방식으로 필요한 기간 동안 활용할 수 있습니다.

Arnold 팩 제공

다양한 Arnold 연간 멤버쉽 팩과 함께 더욱 쉽고 빠르게 렌더링 파워를 확장시켜 보세요.

5 팩 할인율 25%
25 팩 할인율 40%
100 팩 할인율 60%

오토데스크 공인협력업체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가치: 이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을 구매하시면 Arnold 5 팩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기술 워크플로우를 통해 Arnold 살펴보기

자세히 알아보기: Arnold 및 Maya가
제공하는 표준 볼륨 쉐이더

기존 표면 쉐이더를 이용한 폴리곤 메쉬 렌더링처럼 일부 CG 기술은
아주 명확합니다. 하지만 기술 아티스트이자 산업 전문가인 Lee Griggs는 이런 명확한 방식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그는 CG 도구, 특히 Arnold를
이용하여 우리가 본 적 없는 새로운 것을 시도합니다.

Lee의 혁신적인 워크플로우 이면에 있는 도구 및 기술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고 무료 표준 볼륨 쉐이더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Image courtesy of Lee Griggs

Arnold 및 Maya를 이용한 사실적인 CG 캐릭터 제작

CG 아티스트인 Aviral Agarwal의 놀랍도록 사실적인 CG 캐릭터 생성을 위한 그 만의 노하우 및 Arnold와 Maya에서 통합된 워크플로우가 어떻게 창조적인 자유로움을 실현시킬 수 있는지 배워보세요. Aviral Agarwal의 눈 에셋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직접 실행해보세요.

이미지 제공: Aviral Agarwal

Arnold 및 3ds Max 를 이용한 자동차 음영 처리 및 렌더링

CG 아티스트 Sina Mehralinia가 Arnold 및 3ds Max에서 기본 재질과 자동차 페인트(Car Paint)를 비롯한 다양한 쉐이더를 사용하여 사실적인 자동차를 렌더링하는 제작 과정을 소개합니다. 자동차 쉐이더 팩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이러한 기법을 직접 사용해 보십시오.

이미지 제공: Sina Mehralinia

Arnold 라이센스 하나로 모든 응용프로그램 활용

Arnold 라이센스 하나만 있으면 즐겨 사용하는 모든 3D 응용프로그램으로 렌더링할 수 있으므로 최고의 유연성을 기반으로 제작 요구 사항에 부합되는 일관된 결과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성공사례

Arnold의 새로운 기능이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Arnold 기능

Arnold 광선 추적 렌더링 소프트웨어는 아티스트가 복잡한 장면을 빠르고 쉽게 렌더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다음은 Arnold의 몇 가지 핵심 기능입니다.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해 참조하십시오.

  • Subsurface scatter

  • 머리카락 및 털

  • 모션 블러

  • 볼륨

  • 인스턴스

  • Subdivision and displac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