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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큰 혜택이 제공됩니다

더 향상된 Arnold. 더 향상된 Bifrost. 더 큰 가치.

향상된 처리 성능. 향상된 렌더링 품질. 더 많은 기회.

컬렉션을 통해 제공되는 Arnold 5팩과 Bifrost를 마음껏 활용해 보세요

특별 혜택: Arnold 라이센스 5팩

향상된 처리 성능을 지원합니다. Arnold는 대용량 데이터세트, 복잡한 장면 파일, 조명 같은 과제를 해결하고 영화와 같은 품질의 신속한 대화식 렌더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영업 담당자를 통해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하시면 Arnold 5팩이 제공됩니다

이미지 제공: Vladimir Minguillo

특별 혜택: Bifrost 엔진 15개의 노드

복잡한 효과가 포함된 시뮬레이션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TD와 아티스트는 Bifrost의 비주얼 프로그래밍 환경을 이용해 기능 수준 VFX를 위해 재사용 가능한 고성능 파티클 시스템(연기, 불, 모래, 눈 포함)을 절차화 및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Bifrost Extension 활용법과 Arnold를 이용한 레드슈즈 제작 사례를 알아보세요

Maya Bifrost Extension 웨비나 영상을 통해 쉽게 특수 효과를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세계를 놀라게 한 에니메이션 레드슈즈를 만든 싸이더스/로커스의 레드슈즈 제작 사례와 Shotgun과 Arnold 등 오토데스크 Tool이 제작 과정에서 어떻게 유용하게 활용됐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계가 주목한 애니메이션이 어떤 과정으로 만들어졌는지, 지금 알아보세요.

ok

한정된 예산 속에서 창의적인 스튜디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edia & Entertainment Collection이 제공하는 비용 절감 및 기능 향상 효과를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Media & Entertainment Collection

If purchased separately

Maya (Bifrost 포함)

정교한 3D 캐릭터 및 환경 구축

포함됨

(Bifrost 노드 15개 포함*)

*승인된 사용자당 Bifrost 엔진을 최대 15개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

$1,545.00/year

(Bifrost 노드 3개 포함*)

*승인된 사용자당 Bifrost 엔진을 최대 3개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

3ds Max

게임 및 애니메이션을 위한 3D 모델링

포함됨

$1,545.00/year

Arnold(5팩 라이센스)

전역 조명 렌더링 소프트웨어

포함됨

$2,370.00/year

추가 소프트웨어

MotionBuilder, Mudbox, ReCap Pro, SketchBook 및 Character Generator를 비롯한 스케치, 리얼리티 캡처 및 기타 전문 분야 소프트웨어

포함됨

$2,230.00/year

Total cost

Per year, single-user access
(Multi-user access also available)

$7,690.00

$2,145.00

Save $5,545.00

With the whole collection, you’re not just getting a full set of the best tools the industry has to offer, you’re also saving a bundle.

상담 받기

오토데스크 전문가와 상담해 보십시오.

연간 가격으로 컬렉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컬렉션 라인업

캐릭터 및 환경 디자인부터, 조각 및 텍스처와 리얼리티 캡처, 애니메이션, 배치 렌더링에 이르기까지, M&E Collection은 Maya와 3ds Max 워크플로우를 모두 지원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컬렉션 활용 사례

  • Qvisten: 더 큰 규모의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처리

  • Splash Damage: 창의적인 게임 개발 환경 조성

  • Cinesite: 필요한 인재 유치

  • 중요한 기능을 위해 확장을 고려하던 Qvisten Animation에게 Arnold 라이센스 5개가 포함된 컬렉션을 선택하는 것은 당연한 결정이었습니다. (동영상: 1분 47초)

  • Splash Damage는 컬렉션에서 제공되는 포괄적인 도구를 이용하여 소프트웨어에 대한 고민에서 벗어나 창의적 기술 향상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3ds Max와 Maya가 모두 포함된 컬렉션은 Cinesite에 가장 필요한 인재를 유치하여 빠르게 적응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동영상: 1분 36초)

더 큰 혜택이 제공됩니다

Media & Entertainment Collection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기능을 제공하며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 또는 복수 사용자 액세스를 지원하는 팀 공유 라이센스로 사용 가능합니다.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컬렉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오토데스크에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양식이 접수되었습니다.

오토데스크 전문가는 곧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도록 오토데스크 컬렉션이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관련하여 연락드릴 것입니다.

Splash Damage: 창의적인 게임 개발 환경 조성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Splash Damage에서는 작업 진행 중에도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학습의 중요성과 장인 정신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Wolfenstein: Enemy Territory, Brink, Dirty Bomb 및 Gears of War 등의 게임 시리즈를 개발한 영국의 게임 스튜디오인 Splash Damage의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초창기에서부터 이 스튜디오는 '늘 배우고 늘 발전하자'는 가치를 고수해 왔습니다.

게이머에서 게임 개발자까지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Richard Jolly는 그들의 스튜디오가 지난 수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이루어내었음을 처음으로 인정합니다. 이 스튜디오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탄생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만난, 개발 경험이 전무한 두 명의 게이머가 실제로 얼굴을 마주하기까지는 무려 일년에 가까운 원격 협업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결정적인 기회는 첫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찾아왔으며 덕분에 한 사무실을 얻어 한 공간에서 일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 스튜디오의 DNA는 팀 기반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며 Quake 온라인을 플레이하다가 친구가 된 서로를 생각하며 탄생되었습니다. 게임을 넘어서 평생토록 이어지는 우정을 쌓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Splash Damage는 과거의 경험을 그들의 게임으로 가져왔습니다.

이들은 게임을 만드는 방법도 잘 모르던 시절에서 반복과 시행착오를 겪으며 발전했으며 오늘날 Splash Damage는 총 인원이 350여 명에 달하는 탄탄한 팀으로 성장했습니다.

유연성이 필요한 게임 개발

"영구 라이센스에서 서브스크립션 라이센스로 전환함으로써 우리가 얻을 수 있었던 이점 중 하나는 팀에 필요한 시트 수를 확장하거나 원래 규모로 복구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라고 Splash Damage의 정보 부사장인 Ben Hopkinson은 말합니다. 게임 개발사에서는 일이 몰리는 막판에 10~15명의 인원을 충원해 게임 완성 단계를 마무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과거에는 상당한 비용을 지출해야 했던 반면 지금은 이러한 라이센스를 단기적으로 추가할 수 있어 필요한 시점에 필요로 하는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예술 중심의 스튜디오

"우리에게는 장인 정신이 중요합니다."라고 Richard Jolly는 말합니다. "예술 중심의 스튜디오가 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기술을 연마하고 그간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과정에서 소프트웨어가 장애물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모두를 위해 바람직한 방식은 무엇일까요? 도구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더 효율적이면서도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면 모두에게 좋은 일입니다. 학업을 마쳤어도 배움은 계속됩니다. 세상이 계속 변화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기술 연마를 게을리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도구로 예술가의 역량 강화

선임 환경 아티스트인 Lily Zhu는 말합니다. "원하는 모든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자유는 우리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어줍니다. 적합한 도구만 있다면 무엇이든 해 낼 수 있습니다. '3ds Max와 Maya 중 어떤 것을 사용하지?' 같은 고민은 이제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도구에 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이제 도구에서 해방되어 창의성과 게임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edia & Entertainment Collection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여유 시간이 있을 때 한 아티스트가 다른 아티스트에게 3ds Max를 사용하는 방법이나 Maya를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고 이미 알고 있는 것을 기반으로 계속 발전해 갈 수 있다는 점입니다. '늘 배우고 늘 발전하자'가 우리의 모토입니다. ”

질문이 있으십니까?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면, 제품 담당 전문가가 곧 연락드릴 것 입니다.

Maya Bifrost 한글 도움말

Bifrost 사용법 및 다양한 도움말을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하단에서 Maya Bifrost 한글 도움말 자료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