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연간 멤버쉽 구매 시 월 —
3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하세요
© Alexandre Agostini
직관적인 브러시 기반 도구로 머리카락 및 털 스타일 표현
Maya에 통합된 Arnold로 자연스러운 조명 표현
© Alexandre Agostini
아티스트에게 익숙한 머리카락 및 털 다듬기 도구
복잡하고 세부적인 움직임을 처리하는 캐릭터 리그 제작
© Vitor Caminha
Maya에 통합된 Arnold로 캐릭터에 미려한 조명 적용
사실적인 디테일로 살아 있는 듯한 캐릭터 제작
Maya는 상상 속의 작은 디테일까지 생생하게 구현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동영상 보기(4분 1초)
동영상 보기(4분 6초)
빠른 성능 | 캐릭터 제작 툴셋 | 사용자화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