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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움은 디테일에 있습니다

Maya를 사용하면 상상 속의 작은 디테일까지 생생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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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lexandre Agostini

    직관적인 브러시 기반 도구로 머리카락 및 털 스타일 표현

    Maya에 통합된 Arnold로 자연스러운 조명 표현

  • © Alexandre Agostini

    아티스트에게 익숙한 머리카락 및 털 다듬기 도구

    복잡하고 세부적인 움직임을 처리하는 캐릭터 리그 제작

  • © Vitor Caminha

    Maya에 통합된 Arnold로 캐릭터에 미려한 조명 적용

    사실적인 디테일로 살아 있는 듯한 캐릭터 제작

아티스트의 상상력은 무한한 힘을 가집니다

Maya는 상상 속의 작은 디테일까지 생생하게 구현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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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exandre Agostini

Maya 아티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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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exandre Agostini

Maya 아티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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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tor Caminha

Maya 아티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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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가 지금까지 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상상을 현실로 구현합니다.

빠른 성능 | 캐릭터 제작 툴셋 | 사용자화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

Maya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Maya에 통합된 Arnold

이제 Arnold가 Maya에 기본 렌더러로 내장되었습니다.

더욱 빨라진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빠르게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고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XGen 다듬기 워크플로우

직관적인 브러시 기반 도구로 머리카락과 털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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