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각 지역의 가격과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온라인 구매할 수 있는 로컬 사이트의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Stay on our U.S. site

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을 경험하세요

SSO(단일 로그온)부터 연중무휴 실시간 지원에 이르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플랜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보안을 강화하십시오.

오토데스크 프리미엄 플랜

오토데스크는 50개 이상의 서브스크립션을 관리하는 중간 규모 이상의 기업이 운영을 효율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프리미엄 플랜을 출시했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기업은 가장 고객의 요구가 많았던 새로운 관리, 보안 및 보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플랜 혜택

50개 이상의 서브스크립션을 보유한 중간 규모 이상의 기업을 위한 추가 혜택

SSO(단일 로그온)

SSO를 통해 한 번만 로그인하면 모든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를 보다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연중 무휴(24/7) 지원

야간 및 주말을 비롯해 연중 무휴로 문의 사항이나 기술 문제와 관련한 실시간 지원이 제공됩니다.

사용자 상세 정보가 포함된 제품 사용량 보고

사용자별로 상세한 사용 현황을 확인하고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어, 사용량 추세를 보다 명확하게 파악하는 외에도, 제품에 대한 지식 및 최고의 워크플로우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파워 유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플랜 자세히 보기

스탠다드 플랜 혜택

서브스크립션을 보유한 개인 사용자 및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혜택

2단계 인증

사용자들이 로그인할 때 오토데스크 암호와 함께 휴대전화로 전송된 보안 코드를 사용하므로 보안이 한층 강화됩니다.

영업 시간 내(8–5) 실시간 지원

각 지역의 영업 시간 동안 실시간 지원이 제공되므로 사용자들이 오토데스크 지원 전문가에게 직접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량 보고

사용 빈도, 버전 및 제품별 사용량 리포트가 제공되므로 충분한 정보를 토대로 구매 결정을 내리고 버전 충돌을 방지하는 등 소프트웨어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nterprise Business Agreement에 관해서는 오토데스크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기능 비교: 스탠다드 vs. 프리미엄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을 알아보십시오.

RPS Group: 프리미엄 플랜 고객 사례

고객들은 이미 프리미엄 플랜의 특별한 혜택을 직접 체험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관리가 훨씬 간편합니다. 이제 우리는 누가 무엇을, 어디서,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하며 정확히 회사가 부담하게 되는 비용은 얼마인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Darren Pickford, RPS Group 서비스 제공 관리자

내게 맞는 플랜 선택

프리미엄 플랜이 귀사에 적합한지 검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음 질문을 확인해 보십시오.

  • 귀사에서는 신규 사용자를 자주 추가해야 합니까? 사용자 액세스 권한을 수작업으로 생성하고 할당하지 않아도 된다면 시간 절감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 연중무휴 지원과 더불어 지원 시간이 좀 더 빨라지기를 바라십니까?
  • SSO의 추가적인 보안 기능이 필요하십니까?
  • 세계 각지에서 근무하는 직원 또는 계약업체의 소프트웨어를 중앙에서 한번에 구매하고 싶으십니까?
  • 어떤 사용자가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알 수 없어서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하기가 어려우십니까?

향상된 유연성 및 보안 기능과 더불어 50개 이상의 서브스크립션에 대한 사용자 관리를 좀 더 간편하게 수행하고 싶으십니까?* 그렇다면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가 되셨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공인협력업체 또는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해 주십시오.

*서브스크립션 시트를 2배로 제공하는 네임드 유저 '2대1' 보상 판매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지금이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다음은 프리미엄 플랜에 관한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의 문의 양식을 이용해 주십시오.

프리미엄 플랜은 비용이 얼마나 됩니까?

모든 제품은 지역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 스탠다드 플랜이 기본적으로 포함됩니다.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는 서브스크립션당 약 USD $300(권장소비자가)가 추가됩니다. 상세한 내역이 필요하시면 아래 양식을 사용하여 요청해 주십시오.

각 서브스크립션 플랜별로 요구되는 최소 서브스크립션 수가 있습니까?

스탠다드 플랜에는 최소 요구사항이 없습니다. 모든 서브스크립션 제품에는 스탠다드 플랜의 기능 및 서비스가 자동으로 포함됩니다. 최소 50개 이상의 서브스크립션을 보유하고 있다면 프리미엄 플랜으로의 업그레이드가 권장됩니다(프리미엄 적용 대상 제품을 보유한 경우에 한함).

프리미엄 플랜 적용 대상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여기에서 적용 대상 제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프리미엄 플랜 적용 대상 제품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을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시기가 따로 있습니까?

스탠다드 플랜을 사용 중인 경우 언제든지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갱신 시점에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나중에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프리미엄은 선불제 연간 가입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1년 기간이 끝나면 프리미엄 플랜을 갱신하거나, 프리미엄 혜택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라면 스탠다드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하실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프리미엄 플랜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o 온라인, 공인협력업체 또는 오토데스크 담당자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에는 스탠다드 플랜이 포함됩니다.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오토데스크 공인협력업체 또는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아래에서 문의해 주십시오.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양식을 작성해 영업 전문가의 연락을 요청하거나, 공인협력업체에 직접 문의해 주십시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업 담당자가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보상 판매 프로모션 알아보기

다음 갱신 시점에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네임드 유저로 전환하기 위한 최상의 경로를 알아보십시오. 오토데스크 네임드 유저 사이트를 방문해 전환의 이유와 귀사가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방법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