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코로나19의 확산 상황을 고려하여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 종료 기한을 연장하고 비정기적인 제품 사용자를 위해 유연한 솔루션 도입을 가속화하는 오토데스크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의 기업들이 어려움에 직면한 가운데 오토데스크는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과 산업에 미치고 있는 막대한 영향을 목격했습니다.

지난 3월, 오토데스크는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 갱신 종료 기한을 2021년 8월 7일로 연장했으며 복수 사용자 보상 판매 프로모션의 출시도 2020년 8월 7일로 미루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의 일상적인 운영이 위협받고 있는 시기에 새로운 변화를 도입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후 오늘까지 대상 고객 중 많은 수가 보상 판매 프로모션에 참여했습니다. 코로나19의 세계적인 확산세 속에서 클라우드 기반 라이선스의 특별한 가치는 더욱 빛을 발했습니다.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한 고객들은 더욱 쉽게 원격으로 작업하고, 사용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용을 최적화하고, 공동 작업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8월에 시작된 보상 판매 프로모션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현실 속에서 일부 고객은 변화를 구현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고객과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오토데스크는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 갱신 기한을 2022년 8월 7일로 1년 더 연장하려고 합니다. 이번의 시한 연장 결정이 정부 및 교육 기관을 포함한 고객들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정될 때까지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 고객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정부 고객이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편, 오토데스크는 고객에게 가치와 사용량에 맞는 유연한 구매 옵션을 제공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비정기적인 제품 사용자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라이선스 솔루션의 도입 노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한 달에 며칠만 제품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오토데스크는 지난 1년 동안 사용량 기반 결제 방식의 라이선스 모델에 대한 얼리 액세스를 지원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이번 파일럿의 성공을 기반으로 2021년 하반기에 비정기 제품 사용자를 위한 유연한 솔루션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오토데스크는 끝을 알 수 없는 코로나의 대확산 시기에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이 클라우드 기반 라이선싱에 대한 네임드 유저 혜택을 누리기 위해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 보상 판매에 빠르게 참여했지만, 일부 고객은 시간을 좀 더 필요로 합니다. 오토데스크는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의 종료 시기를 연장하고 비정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하는 일련의 노력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요구에 응답하고 상생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보상 판매 프로모션,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 일정 연장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비정기 제품 사용을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망설이지 말고 들려주십시오. 서브스크립션 변경 포럼(영어로만 제공)을 통하거나 직접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