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IGNITE Animation
컬렉션에 포함된 5개의 Arnold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가장 복잡한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15대의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Bifrost로 정밀한 효과를 대규모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원활하게 통합되는 DCC 도구를 활용해 시간과 리소스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원활하게 통합되는 디지털 컨텐츠 제작 도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컨텐츠를 더 빠르게 제작해 보세요. 첫 번째 모델부터 최종 렌더링까지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3D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제공됩니다.
첫 번째 모델부터 최종 렌더링까지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3D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제공됩니다.
Autodesk Media & Entertainment 소개 동영상(동영상: 1분 10초) 이미지 제공: Mundoloco Animation Studio
직관적이고 아티스트에게 친숙한 모델링 도구 세트를 사용하여 크리에이티브 반복 횟수를 늘려 보세요. Mudbox로 매우 세밀한 3D 형상과 텍스처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룩 디벨롭먼트를 위해 Mudbox에서 Maya 또는 3ds Max로 모델을 가져오세요.
Maya로 제작한 재규어 모형. 이미지 제공: 알렉산드레 모제노트(Alexandre Mougenot).
오브젝트의 속성을 애니메이트하는 것에서 관절과 골격을 변환하는 것까지 Maya의 강력한 리깅 및 애니메이션 기능을 사용해 기존 3D 모델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보세요. 각각의 컬렉션 서브스크립션을 통해 MotionBuilder로 애니메이션을 캡처, 편집 및 재생하거나 15대의 시스템에서 Maya용 Bifrost를 실행하는 기능으로 멋진 절차식 효과를 더할 수 있습니다.
아담스 패밀리. 이미지 제공: Cinesite.
각각의 컬렉션 서브스크립션에 포함된 5개의 Arnold 라이선스를 사용하여 가장 까다로운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위한 가장 높은 품질의 샷을 렌더링하세요. 크리에이티브 흐름을 끊지 않고 Maya와 3ds Max에서 어워드를 휩쓸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의 고품질 미리보기를 바로 확인해 보세요.
Arnold로 렌더링된 오니: 천둥 신의 전설. 이미지 제공: Megalis VFX.
– 엔리케 카발레로(Enrique Caballero), One Animation CG 책임자
– Axis Studios
– 클라우스 콕스보엘(Claus Kogsboell), Ghost VFX의 VFX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