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각 지역의 가격과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온라인 구매할 수 있는 로컬 사이트의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Stay on our U.S. site

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Wendy Stevens

불에 타서 잿더미가 된 핸드백 사업을 재건한 AutoCAD LT

AUTOCAD LT 고객 성공 사례

이 사례 공유하기

사진: Miana Jun

과거는 뒤로 하고 디지털 세계로 새출발

웬디 스티븐스(Wendy Stevens)는 30년 이상 손으로 금속 핸드백을 디자인하고 생산하여 걸출한 경력과 사업장을 구축했습니다. 끔찍한 화재 사고로 인해 그녀의 작업장 전체와 수년 간 만들어 온 템플릿이 한순간에 사라져버렸고, 그 후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스티븐스는 AutoCAD LT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기로 마음을 먹었고, 작업 속도와 핸드백 디자인 공정의 정확도가 높아지는 디지털 디자인의 장점을 깨달았습니다.

굳건한 경력의 재건 - 한번에 하나의 탬플릿

30년 전 뉴욕시의 이스트 빌리지는 분명히 더 거칠고 산업적인 장소였습니다. 웬디 스티븐스(Wendy Stevens)는 그곳에 살면서, 예술가들과 어울리고, 나이트 클럽에서 일하면서, 판금으로 만든 핸드백 제작에 대한 예술적 영감을 얻었습니다.

금속 가공에 대한 경험이 없던 스티븐스는 공예를 배우기로 결심한뒤 공예 장비를 장만하고 건물의 배관공들에게까지 조언을 구하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그녀가 제작한 핸드백은 박물관과 Vogue 잡지에서 소개될 정도로 예술의 경지에 올랐습니다.

AutoCAD LT로 재탄생한 Wendy Stevens의 핸드백
다양한 웬디 스티븐스(Wendy Stevens)의 금속 핸드백 디자인. 사진: Stuart Tyson

1997년 뉴욕을 떠난 스티븐스는 펜실베이니아의 농촌 지역으로 이주하여, 자신의 사업장과 스튜디오를 개조된 축사에 설치했습니다. 그녀는 12년 전에 치명적인 화재 발생 때까지 “저차원적 기술”에 머물렀습니다. 그녀의 작업장 전체와 그녀가 직접 두드려가며 만든 수년 간의 금속 샘플본이 모두 불타버렸습니다. 더군다나 스티븐스는 이전에 한 번도 디자인 도면을 그려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사업을 재건하려고 주위를 살펴보던 시기에, 판금 공예를 수행하는 광화학 회사를 소유하고 경영하는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의 한 마디로 인해 그녀는 현실을 직시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제 작품을 한 번 보더니 말했죠. “당신이 직접 핸드백 그림을 그려야한다는건 기정 사실이에요. 그리고 유감스럽지만 아무도 당신을 대신해 도면을 그릴 수는 없어요” 그는 제가 판금에 직접 그려야 한다는 사실에 대해 매우 명확한 태도를 취했죠.” 스티븐이 말했습니다. 처음에 그 말을 들었을땐 뒤통수가 얼얼한 기분이었어요. 하지만 저의 남편도 말했죠. “여보 그의 말이 맞아. 당신의 디자인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어. 직접 디자인을 그려야만 해."

AutoCAD LT로 재탄생한 Wendy Stevens의 핸드백
Stevens Wendy가 디자인 및 제작한 금속 레이스 클러치. 사진: Miana Jun

새로운 워크플로우를 탄생시킨 디지털 작업의 재발견

기술을 수용할 때가 왔다는 사실이 아주 극명해졌습니다. 스티븐스는 AutoCAD LT 온라인 교육 과정에 등록하고 다양한 채널과 지역 대학의 도움을 받아 AutoCAD 소프트웨어를 익혔습니다. 1년 후, 그녀는 완전히 망가졌던 템플릿들을 모두 디지털화된 리소스로 전환했고 이전과는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스티븐스는 프레스 브레이크, 슬립 롤 세트, 핸드 브레이크, 그리고 여러 가지 작은 핸드툴을 사용해 모든 가방을 수제작 방식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AutoCAD LT는 스티븐스가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금속을 사용하는 포토에칭은 그녀가 일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었습니다. 현재 그녀는 AutoCAD LT에 140 종류가 넘는 핸드백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utoCAD LT로 디자인한 Wendy Stevens 금속 레이스 클러치
AutoCAD LT 상의 금속 레이스 클러치 디자인. Stevens Wendy 제공.

스티븐스는 “이전에는 이 모든 가방들의 프로파일을 수작업으로 절단하고 리벳용 구멍을 일일이 만들어야 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제품의 정확도를 위해 밀리미터 단위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전에는 리벳과 구멍을 하나씩 절단하고 뚫는 데 드는 시간이 엄청났어요. 이제는 일단 디자인을 AutoCAD LT에서 작성하고 도면에서 사진 도구가 제작되면, 저는 에처(Etcher)에서 재료를 주문하고 가공용 부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 부품을 에칭해 둘 수 있는 과정 덕분에 전체 작업의 효율성이 향상되었어요. 정말 솔직하게 말하면, 제가 예전에 했던 일들은 어둠의 시대와 같았습니다. 이젠 모든 작업이 미리 설계되죠."

AutoCAD LT의 성능 경험

AutoCAD LT 멤버쉽으로 더 빠르고 정밀하게 2D 도면을 작성하십시오.

이 사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