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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데스크 캠페인

일의 미래(Future of Work)

오토데스크(Autodesk)는 자동화 시대에 고객, 커뮤니티, 직원이 번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동화, 그리고 일의 미래

오토데스크는 성장하고 도시화되는 전 세계 인구의 요구에 기업과 사회가 대응하려면 인공지능(AI)을 포함한 자동화 기술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오토데스크는 기술 변화를 혁신의 기회로 삼고, 인력들이 이 같은 변화에 적응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평생 학습 마인드와 가장 수요가 많은 기술을 도입하는 것과 함께 가장 성취도가 높은 역할을 확보해 근로자들이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작업의 미래 준비

오토데스크는 근로자들이 새로운 스킬을 배우고,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고, 경력 발전을 위해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자동화 툴로 협업하도록 지원하는 등의 교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자격증

산업은 급속히 변하고 있으며 오토데스크 교육을 통해 근로자도 함께 발전할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검증된 오토데스크 인증을 통해 직원은 기술로 미래에 대비하고 회사는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제품 통한 학습

유망한 신기술은 알고리즘의 힘과 사람들의 문제 해결 인사이트와 함께 빛을 발합니다. 오토데스크는 고객이 성공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과 인간의 지능을 결합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작업 기술의 미래

오토데스크는 인력 적응성을 향상하기 위해 기업을 비롯, 스타트업, 교육 및 정부 기관, 전문 인력 양성 기관 등과 협력하고 있으며, 근로자와 회사의 번영을 돕는 솔루션과 정책에 투자합니다.

  • 비영리 기관 및 스타트업

    오토데스크 재단(Autodesk Foundation)은ISAICZinc와 같은 조직에서 체계적인 인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자금을 제공합니다.

  • 학생 및 교육 기관

    오토데스크는 학생과 교육 기관이 주문형 기술을 습득하고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과 학습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노동 관련 기관

    오토데스크는 미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의 회원을 교육, 테스트 및 인증하기 위해 적격 노동조합 제휴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 정부 지원

    탄탄한 경제는 포괄적인 작업에서 시작됩니다. 오토데스크의 정책 의제는 작업이 발전함에 따라 근로자의 번영을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산업 간 동향 모니터링

오토데스크는 업계 분석 전문가들과 협력해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는 트렌드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인력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신 보고서를 읽어 보십시오.

기술 격차 해소

딜로이트(Deloitte)에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장에서 새로운 기술에 대한 수요와 공급의 격차를 해소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일의 미래 위한 준비 현황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일의 미래 위한 준비 현황딜로이트 보고서에서 아태 지역에서 작업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그리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EMEA 지역 작업의 미래

EMEA 지역 작업의 미래유럽과 아프리카 전역에서 작업이 재정의되고 있으며, RSA는 근로자와 고용주가 대비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조명합니다.

자동화와 변화하는 경제

정책과 공공 부문에서 새로운 자동화 시대를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아스펜 연구소(Aspen Institute)가 전하는 이러한 권장 사항을 살펴 보십시오.

직원에 대한 투자

오토데스크는 사회적 임팩트를 비롯, 공평한 직원 경험의 포용적인 문화를 조성하는 동시에 직원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전문가 및 기술 개발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성 및 포용성

오토데스크는 현재와 미래에서 다양하고 포용적인 업무 공간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양성은 새로운 아이디어, 창의성,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고, 다양한 인력은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 솔루션, 경험을 창출합니다.

학습 및 개발

오토데스크는 미래의 인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의 2020년 기술 평가를 통해 기술 및 행동 기술 모두의 격차를 이해할 수 있었으며 직원들이 오토데스크에서 의미 있는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출 수 있는 경로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작업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 및 경영진의 관점 공유

Autodesk 임원진으로부터 주요 산업 동향에 대해 직접 듣고 Autodesk가 직원, 비즈니스 및 사회를 어떻게 지원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utodesk의 CEO인 Andrew Anagnost가 기술, 지속 가능성, 인재부터 오늘날의 기술 기업 환경 및 McAfee의 저서 More from Less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MIT의 Andy McAfee와 인터뷰합니다.

인터뷰 보기(영문)

Autodesk의 CMO인 Lisa Campbell이 회사의 새로운 인증 프로그램은 오늘날의 인력이 자동화 시대를 대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합니다.

기사 읽기

Autodesk의 인도 전무 이사인 Rajeev Mittal이 Fortune India와의 대화에서 기술, 자동화의 미래와 인도가 자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기사 읽기 (영문)

Autodesk의 임팩트 혁신 수석 이사인 Joe Speicher가 일반적으로 작업자 재교육에 대해 중점을 두는 것을 훨씬 넘어서는 제조 및 건설 산업의 기술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탐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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