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 12 Asset 10 Asset 15 Asset 15 autodesk_icon_font_04_06_16_kl Asset 11 autodesk_icon_font_04_06_16_kl autodesk_icon_font_1_18_17_start_over-01
  • 한국

    각 지역의 가격과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온라인 구매할 수 있는 로컬 사이트의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Stay on our U.S. site

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케어 플랜 혜택

케어 플랜

최신 상태 유지 및 투자 보호

이전에는 Maintenance Subscription이라 불리던 케어 플랜은 영구 라이센스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미 케어 플랜을 사용 중이신가요?

로그인 

케어 플랜을 보유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6년 8월 1일부터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제품은 멤버쉽 가입을 통해서만 제공되며 새로운 영구 라이센스 및 케어 플랜은 더 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2016년 8월 1일을 기준으로 케어 플랜을 보유한 고객은 계속 갱신하는 한 다음과 같은 케어 플랜 혜택을 계속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소프트웨어 이용 권한

케어 플랜을 이용하면 최신 제품 버전과 향상된 기능을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요 버전 출시를 기다릴 필요 없이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최신 학습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를 즉시 업데이트하거나 전체 팀에 적합한 시점을 고려하여 업데이트 시기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및 버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기술 지원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Basic Support를 보유한 고객은 다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오토데스크 지원 전문가 — 오토데스크 지원 전문가와 온라인으로 채팅하거나(이용에 제한이 있음) 이메일을 보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리소스에 액세스 — 도움말 문서, 튜토리얼, 교육 비디오 등의 기술 자료와 커뮤니티 지원 포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dvanced Support를 보유한 고객은 다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오토데스크 지원 전문가 — 오토데스크 지원 전문가와의 직접 통화를 예약하거나, 온라인으로 채팅을 하거나(이용에 제한이 있음), 이메일을 보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원격 데스크톱 지원 — 안전한 원격 연결을 통해 문제를 직접 해결합니다.
  • 온라인 리소스에 액세스 — 도움말 문서, 튜토리얼, 교육 비디오 등의 기술 자료와 커뮤니티 지원 포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이전 버전에 액세스

관리 도구

케어 플랜은 소프트웨어에 대한 걱정을 제쳐 놓고 디자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소프트웨어 설정 및 개선된 사용자 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오토데스크 어카운트에서 사용이 간편한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시트 및 사용량을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추가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서비스

데스크톱에 얽매이지 않는 스마트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에서 다음과 같은 추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욱 빠른 렌더링 및 시각화 기능
  • 협업 도구
  • 보안 저장소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케어 플랜을 갱신하거나 멤버쉽으로 전환하세요

멤버쉽으로 전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케어 플랜 갱신 시점이 되었다면 갱신 비용만 내고 멤버쉽으로 전환하거나,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인더스트리 컬렉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전환 시에는 최대 3년까지 추가적인 인상 없는 가격 혜택이 제공되며, 갱신 기간 내내 할인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