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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스크립션 플랜 선택

오토데스크 플랜

오토데스크 라이선스 또는 서브스크립션을 찾고 계십니까? 네임드 유저를 위한 오토데스크의 새로운 플랜을 구입하면 모든 규모의 조직을 위한 광범위한 관리, 지원 및 협업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기능

  • 모두 확장 모두 축소
스탠다드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교육

스탠다드

개인 및 소규모 팀용

  • 제품 사용량 보고
  • 2단계 확인
  • 8x5 실시간 지원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에 포함된 혜택

프리미엄

50명 이상의 중소 규모 팀용

  • 사용자 상세 정보가 포함된 제품 사용량 보고
  • SSO(단일 로그온)
  • 24x7 실시간 지원

추가 비용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혜택

엔터프라이즈

초대형 팀용

  • API 액세스를 통해 데이터를 타사 도구에 연결
  • 자동 사용자 지정
  • 고객 성공 관리자 지원 제공

추가 비용으로 사용 가능한 혜택

교육

자격을 갖춘 학생 및 교사

  • 오토데스크 교육 커뮤니티를 통해 데스크톱, 클라우드, 웹 및 모바일 제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 제공
  • 1년마다 교육용 플랜 갱신
  • 자율 학습 커리큘럼 및 학습 컨텐츠

자격이 확인될 경우 무료로 혜택 제공

액세스 옵션

  • 단일 사용자 액세스

    1개월, 1년 또는 3년 동안 개별 사용자에게 정액제로 할당하고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자격이 확인된 학생과 교사는 오토데스크 교육 커뮤니티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갱신 가능한* 교육용 단일 사용자 액세스 권한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을 유지하는 한 계속 갱신 가능.

  • Flex 액세스 권한

    3년 동안 유연한 일일 요금으로 무제한의 사용자를 지정하고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보고

  • 제품 사용량 보고

    각 제품 및 버전을 사용하는 사용자 수 및 전체 사용 빈도에 대한 집계 데이터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상세 정보가 포함된 제품 사용량 보고

    각 제품 및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는 누구이며 사용 빈도는 어떠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체 메타데이터 추가

    위치 또는 팀 등 사용자에 대한 데이터를 제출하여 보고서를 보강할 수 있습니다.

  • API 액세스를 통해 데이터를 타사 도구에 연결

    API를 사용하여 사용량 데이터를 타사 도구와 통합하여 분석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관리 및 보안

  • Autodesk Account에서 사용자 추가 및 지정

    사용자들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목록에 있는 모든 제품에 사용자를 초대하고 지정할 수 있습니다.

  • 2단계 확인

    사용자 계정에 다른 보안 계층을 추가합니다.

  • 대량 가져오기

    .csv 파일을 업로드하여 많은 사용자를 한 번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추가 자동화

    사용자가 최초 로그인 시 사용자 목록에 자동으로 추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SSO(단일 로그온)

    사용자들이 회사 네트워크 자격 증명을 통해 로그인하는 방법으로 간편하게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 자동화

    글로벌 액세스 권한을 설정하여 목록의 모든 사람에게 지정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 제어

    제품 다운로드 권한을 관리자로만 제한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및 도입 서비스

  • 온라인 셀프 헬프

    커뮤니티 포럼에서 동료 및 전문가들과 문제를 해결하고 오토데스크 지식 네트워크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교육

    업무에 바쁜 전문가들이 최신 워크플로우 및 모범 사례를 익히고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온라인 학습 경로를 안내해 줍니다.

    학생과 교사는 Autodesk Design Academy의 원격 학습 지원 리소스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의 고품질 온라인 강의를 커리큘럼에 통합하거나 오토데스크의 자율 학습 과정과 프로젝트를 수업 보충 자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가상 에이전트 지원

    AVA(오토데스크 가상 에이전트)로부터 언제든지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웹 케이스 지원

    케이스 제출 후 1 영업일 이내에 오토데스크 전문가가 지원을 제공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은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는 케이스를 제출하고 48시간 이내에 교육 지원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로만 지원이 제공됩니다.

  • 8x5 실시간 지원

    현지 근무 시간 중 오토데스크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24x7 실시간 지원

    야간이나 주말을 포함해 언제든지 오토데스크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온보딩 지원

    오토데스크 전문가가 첫 90일 동안 관리자가 SSO(단일 로그온) 같은 새로운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 설정하는 과정을 지원합니다.

  • 오토데스크 액셀러레이터

    오토데스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새로운 도구, 기능 및 워크플로우를 도입하십시오.

  • 전문가 세션에 문의

    오토데스크 전문가의 1:1 지원을 통해 제품 기능, 새로운 기능, 기술 요구사항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지원 및 계획

    오토데스크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 계획, 패키징 및 배포와 관련하여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케이스 관리 및 근본적인 해결

    전담 지원 전문가가 최우선 순위로 응답 및 해결을 지원하고 지원 케이스를 검토합니다.

  • 고객 성공 관리자

    고객 성공 관리자와 함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고객 성공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오토데스크 개발자 네트워크 멤버쉽

    ADN Professional의 멤버쉽 비용이 면제됩니다.

공동 작업

  • Autodesk Drive

    설계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미리 보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공유 뷰

    이해관계자들과 작업을 빠르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팀별 사용자 관리

    서브스크립션을 팀 단위로 구분하고 사용량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 중앙 집중화된 구매

    모회사가 자회사를 위해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자회사 위치에 따른 제약 없음).

FAQ

  • 각 플랜에 필요한 최소 서브스크립션 수는 얼마입니까?

    스탠다드 플랜에는 최소 요구사항이 없습니다.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에는 스탠다드 기능 및 서비스가 자동으로 포함됩니다. 프리미엄 플랜이 적용되는 제품의 서브스크립션을 50개 이상 보유한 경우 기본 관리자는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Enterprise Business Agreement에 관심이 있는 경우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플랜의 비용이 얼마나 됩니까?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에는 스탠다드 플랜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역별로 가격이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제품 서브스크립션당 약 US $300(SRP)가 추가됩니다.

    엔터프라이즈 가격 정보는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 플랜을 어떻게 구입할 수 있습니까?

    온라인, 공인협력업체 또는 오토데스크 담당자를 통해 구입한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에는 스탠다드 플랜이 포함됩니다.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오토데스크 공인협력업체 또는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해 업그레이드하고, 엔터프라이즈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 프리미엄 플랜이 적용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에서는 더 많은 오토데스크 제품에 대해 프리미엄 플랜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언제부터 플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스탠다드 플랜을 사용 중이고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서브스크립션 갱신 시점까지 기다릴 수도 있지만, 원한다면 중간에라도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플랜을 나중에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프리미엄 서브스크립션은 선불형 1년제 플랜입니다. 1년이 지나면 프리미엄 플랜으로 갱신을 선택하거나 스탠다드 플랜으로 다시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하면 프리미엄 플랜의 혜택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 사용자별로 다양한 플랜을 혼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플랜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기본 관리자가 관리하는 전체 서브스크립션에 대해 프리미엄 플랜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프리미엄 플랜에서 엔터프라이즈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플랜의 모든 기능이 필요하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일부 기능을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까?

    플랜 기능은 지금 개별적으로 판매되지 않으므로 필요한 기능이 포함된 플랜을 선택해야 합니다.

  • 비영리 단체나 학생들이 플랜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교육용 플랜 FAQ 참조

    환경 또는 사회적 정의를 위해 설계를 사용하는 비영리 조직, 신생 기업 및 기업가는 Technology Impact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 소프트웨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플랜에 대한 지원이 여러 언어로 제공됩니까?

    오토데스크는 기본적으로 영어 지원을 제공합니다. 추후 다른 언어가 지원될 수도 있습니다.

  • 플랜에 대한 비용은 어떻게 지불해야 합니까?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은 자동으로 스탠다드 플랜으로 제공되며,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으로 전환하기 위해 오토데스크는 업그레이드 시점에 기본 관리자가 관리하는 전체 서브스크립션 수량에 대한 스냅샷을 생성합니다. 그러면 해당 스냅샷의 서브스크립션 수량에 대해 1년 프리미엄 플랜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용 기간 동안 사용자와 서브스크립션의 추가 또는 제거 현황이 모니터링되므로 다음에 갱신할 때는 사용량에 맞춰 요금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매년 이 작업을 수행하지만 수행 시점이 변경되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Enterprise Business Agreemen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 Enterprise Business Agreement를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부 기업에게만 Enterprise Business Agreement 구입 자격이 부여됩니다. Enterprise Business Agreement를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오토데스크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교육 FAQ

오토데스크 교육용 플랜을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은 누구입니까?

교육용 플랜은 전 세계에서 자격을 갖춘 모든 학생과 교사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학생과 교사는 적격한 교육 기관에서 공부하거나 근무해야 하며, 학습, 교육, 훈련, 연구 또는 개발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목적으로만 교육 커뮤니티를 통해 액세스한 소프트웨어를 개인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는 오토데스크 교육용 플랜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오토데스크 교육 커뮤니티를 방문해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오토데스크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교육용 프로파일을 작성할 때는 교육 역할을 "학생" 또는 "교사"로 선택한 다음, 오토데스크 교육용 플랜에 대한 무료 액세스 권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는지 확인받아야 합니다.

학생 또는 교사는 계속해서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에 대한 1년 단일 사용자 교육용 라이선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교육용 플랜은 교육 커뮤니티를 통해 오토데스크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1년 기간의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교육 커뮤니티를 통해 라이선스를 부여받은 각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타이틀에 대해 학생 또는 교사에게 개별적으로 부여되었던 1년 단일 사용자 교육 라이선스를 대체하여 모든 제품 및 서비스를 단일 갱신 날짜로 이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교육 기관용 복수 사용자 교육용 플랜도 있습니까?

아니요. 자격 조건을 충족하는 교사 및 적격한 교육 기관 IT/실험실 관리자는 해당 약관에 따라 오토데스크 교육 커뮤니티를 통해 1년 복수 사용자 및 네트워크 교육용 라이선스를 지속적으로 취득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십니까?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담당자가 곧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 공인협력업체에 문의해 주십시오. 담당 공인협력업체를 알지 못하는 경우 오토데스크에 연락을 요청하는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

* 모든 플랜은 약관에 따릅니다. 스탠다드 플랜 및 프리미엄 플랜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RP는 이 안내문 전송 날짜 기준의 특정 제품에 대한 오토데스크의 해당 국가 내 권장 소비자 가격입니다(운임, 취급 수수료 및 세금은 별도). SRP는 참조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실제 소비자 가격은 공인협력업체가 결정하며 환율 변동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협력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모든 오토데스크 가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