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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가 코로나19(COVID-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직간접적 영향을 받고 있는 모두를 진심으로 걱정하며, 임직원, 고객, 파트너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오토데스크는 고객이 당사의 소프트웨어와 지원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오토데스크는 오토데스크 커뮤니티 전체를 위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각국 정부 및 보건 당국의 지침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모든 구성원의 니즈를 면밀히 살피며 신속하게 대처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현재 지역 사회와 비즈니스에 코로나19가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시키 위한 예방 조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및 파트너
클라우드 협업 제품 무상 제공 및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 운영
오토데스크는 코로나19가 업계에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고객을 지원하고,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고객 비즈니스의 혼란을 최소화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강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사 고객들과 마찬가지로 오토데스크 역시 원격,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협업 및 소통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는 새로운 근무 환경을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오토데스크는 이러한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대표 클라우드 협업 제품 일부에 한해 특별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자사의 제품 판매나 매출 증대가 아니라, 고객들이 본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실행해 어려운 작업 환경에서도 향상된 업무 유연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운영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확장 액세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십시오.
오토데스크는 이번 액세스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생산성과 작업 연속성을 유지하여 고객이 직면하고 있는 코로나19 문제에 보다 잘 대처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오토데스크는 고객의 비즈니스가 어려운 시기에 잘 헤쳐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오토데스크와의 비즈니스를 보다 원활하게
이 밖에도 오토데스크는 고객이 자사와의 비즈니스를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임직원
출장, 재택 근무 등 임직원 관련 방침
우리 모두가 이 위기를 이겨내고, 노력을 통해 더 나은 기회를 실현하는 것에 함께 힘을 모아야 합니다. 오토데스크는 상황을 지속적으로 예의주시하면서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앤드류 아나그노스트 (Andrew Anagnost)
오토데스크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