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서울 // 2012년 3월 9일

오토데스크 코리아, 제 1회 오토데스크 코리아 BIM 어워드 성황리에 개최

Banner image credits

한국 실리콘 그래픽스, 휴렛 패커드,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대우전자 및 한국 하니웰 등 유수의 기업 거쳐

세계적인 3D 소프트웨어 제조회사 오토데스크 코리아 (www.autodesk.co.kr)는 한국하니웰 한일 전(前) 부사장(53)을 오토데스크 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한일 대표이사는 오토데스크 코리아의 국내 사업 총괄과 함께 ENI 사업부(Engineering, Natural Resources and Infrastructures) 도 직접 관할하게 된다.

한일 신임 대표이사는 오토데스크 코리아 대표이사 취임 전 한국하니웰에서 부사장 및 빌딩제어사업부 대표를 역임했으며, 자동 제어 기술 기반의 에너지 시스템 및 솔루션화 등을 통해 하니웰을 업계 선두로 이끄는데 크게 기여한 바 있다.

또한 기존에 대우전자, 한국 휴렛 패커드(HP), 한국 실리콘 그래픽스 및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등 30여년 동안 유수의 IT 업계를 두루 거친 ‘젊은 사고를 가진 경영인’으로 알려져 있다.

한일 신임 대표이사는 “세계적 3D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오토데스크 코리아의 대표이사로 임명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IT 업계에서 쌓아온 다양한 노하우를 경영 리더십에 접목하여, 오토데스크 코리아 직원과 협력업체 및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하고 나아가서는 한국 디자인 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토데스크(Autodesk)에 대하여

오토데스크는 3D 디자인, 엔지니어링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지난 16년간 아카데미 특수 시각 효과 수상작을 포함해 제조, 건축/건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토데스크의 솔루션을 통해 아이디어를 디자인하고 시각화하며, 시뮬레이션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1982년 오토캐드(AutoCAD®) 소프트웨어 출시 이후, 고객들이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하기에 앞서 사전에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최첨단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광범위하게 개발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코리아 웹사이트 www.autodesk.co.kr를 방문하시면 오토데스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2012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