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서울 // 2012년 5월 15일

오토데스크 코리아, ‘오토데스크 버추얼 이벤트 2012’ 개최

Banner image credits

5월 15일부터 세 달간 온라인에서 오토데스크 최신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오토데스크 버추얼 이벤트’ 2012 개최

빌딩 및 건설, 제품 디자인 및 제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등의 5개 카테고리 내 총 18개의 강연으로 구성

제품군 개발 담당 디렉터들이 제품의 특장점과 비즈니스에 대한 오토데스크 제품의 역량 소개

서울, 2012년 5월 15일 - 세계적인 3D 설계, 엔지니어링 및 엔터테인먼트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오토데스크 코리아(대표이사 한일, www.autodesk.co.kr)가 주요 고객, 업계 관계자 및 일반인 대상의 온라인 행사인 ‘오토데스크 버추얼 이벤트 2012(Autodesk Virtual Event 201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토데스크 버추얼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된 동영상 강연을 통해 사용자들이 새로운 오토데스크 제품의 특장점 및 업계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업계에서 기대하는 오토데스크의 혁신 기술을 소개하고, 모든 오토데스크 제품군을 활용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5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세 달간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동영상 강연을 통해 각 제품을 개발한 담당 디렉터들이 설명하는 솔루션의 특장점과 디자인의 새로운 기능 및 툴 등을 접할 수 있다. 동영상 강연 주제는 일반 세션/ 빌딩 및 건설/ 인프라스트럭처, 시설 및 플랜트/ 제품 디자인 및 제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등 5개로 나눠지며, 총 18개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오토데스크 버추얼 이벤트 2012는 홈페이지(http://www.autodesk.co.kr/leadtheway)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오토데스크(Autodesk)에 대하여

오토데스크는 3D 디자인, 엔지니어링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지난 16년간 아카데미 특수 시각 효과 수상작을 포함해 제조, 건축/건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토데스크의 솔루션을 통해 아이디어를 디자인하고 시각화하며, 시뮬레이션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는 1982년 오토캐드(AutoCAD®) 소프트웨어 출시 이후, 고객들이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하기에 앞서 사전에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최첨단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광범위하게 개발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코리아 웹사이트 www.autodesk.co.kr 를 방문하시면 오토데스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2012 Autodesk,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