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
개인 및 소규모 팀용
- 제품 사용량 보고
- 2단계 확인
- 8x5 실시간 지원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에 포함된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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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이전 버전뿐만 아니라 새로 출시되는 오토데스크의 최신 혁신 기능을 즉시 이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액세스가 제공되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방식으로 사용자, 비용 및 제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Account라는 하나의 장소에서 사용자, 소프트웨어, 결제 및 업데이트를 손쉽게 찾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데스크탑 앱을 통해 필요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고액의 초기 투자 없이 새 도구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한 기간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므로,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예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여 투자를 최적화하고 이윤을 높일 수 있습니다.
Autodesk Account에서 계약 상태에 대한 정보를 얻어 멤버쉽이 만료되기 전에 제품을 갱신하거나 전환해 다운타임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비용이 투명하고 예측 가능하므로, 고객 프로젝트에 직접 소프트웨어 비용을 부과할 수 있고 향후 비용을 예측할 때 편리합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또는 교육 플랜을 통해 Autodesk 서브스크립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 플랜은 모든 규모의 조직에 다양한 역량을 제공합니다.
구매하는 모든 제품의 서브스크립션에는 스탠다드 플랜이 포함됩니다. 프리미엄 또는 엔터프라이즈로 업그레이드하려면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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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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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다드개인 및 소규모 팀용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에 포함된 혜택 |
프리미엄50명 이상의 중대형 팀용
추가 비용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혜택 |
엔터프라이즈초대형 팀
추가 비용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혜택 |
교육자격을 갖춘 학생 및 교사
자격이 확인될 경우 무료로 혜택 제공 |
아니요. 초기 활성화 후 소프트웨어를 30일 동안 오프라인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일이 지나면 오프라인 상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7일 전에 미리 알려 드리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온라인, 공인협력업체 또는 Autodesk 담당자를 통해 구입한 모든 제품 서브스크립션에는 스탠다드 플랜이 포함됩니다.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Autodesk 공인협력업체 또는 Autodesk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해 업그레이드하고, 엔터프라이즈로 업그레이드하려면 Autodesk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2016년 1월부터 Autodesk는 신규 영구 라이센스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2017년 5월에는 케어 플랜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모든 Autodesk 소프트웨어는 플랜에서 서브스크립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구 라이센스를 Autodesk 서브스크립션으로 보상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언어 및/또는 지역에 따라 제품이나 서비스의 모든 서브스크립션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프로그에는 해당하는 Autodesk서브스크립션 약관 (영문) 및/또는 Autodesk 서비스 이용 약관 (영문)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