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 12 Asset 10 Asset 15 Asset 15 autodesk_icon_font_04_06_16_kl Asset 11 autodesk_icon_font_04_06_16_kl autodesk_icon_font_1_18_17_start_over-01

Keyboard ALT + g to toggle grid overlay

멤버 혜택

멤버 혜택

오토데스크 제품의 멤버쉽에 가입하는 것은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소프트웨어 도구를 활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가장 유연하며 비용 대비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모든 제품 보기

이미 멤버쉽 고객이십니까?

로그인하여 갱신하거나 계정에 액세스하십시오.

공인협력업체를 통해 갱신

멤버쉽 가입 시 제공되는 혜택

개인과 팀, 기업에게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선택의 폭 제공

오토데스크는 중소기업과 대기업을 비롯하여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멤버쉽 옵션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연한 계약 기간

월별, 분기별*, 연간, 다년(multi-year) 옵션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손쉽게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 비용 지불
  • 변화하는 소프트웨어 및 예산 요구 사항에 대한 관리 능력 향상
  • 프로젝트별로 소프트웨어 비용 계산
  • 고액의 초기 투자 없이 새 도구 시험 사용

단일 및 복수 사용자 라이센스 옵션

  • 단일 사용자 액세스 —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사람이 한 사람인 경우 가장 적합한 옵션
  • 복수 사용자 액세스* —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여러 사람이 공유해야 하는 경우 이상적인 옵션
  •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없으며 공인협력업체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신 소프트웨어 이용 권한

멤버쉽에 가입하면 최신 제품 버전 및 향상된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요 제품이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는 대신 항상 최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 소프트웨어를 즉시 업데이트하거나 전체 팀에 적합한 시점을 고려하여 업데이트 시기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멤버쉽 데스크톱 제품(클라우드가 아닌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된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도 컴퓨팅 집약적 렌더링 작업과 같은 오토데스크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및 버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보기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영문)

기술 지원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모든 멤버가 다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오토데스크 지원 전문가 — 오토데스크 지원 전문가와의 직접 통화를 예약하거나, 온라인으로 채팅을 하거나(이용에 제한이 있음), 이메일을 보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원격 데스크톱 지원 — 안전한 원격 연결을 통해 문제를 직접 해결합니다.
  • 온라인 리소스에 액세스 — 도움말 문서, 튜토리얼, 교육 비디오 등의 기술 자료와 커뮤니티 지원 포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이전 버전에 액세스

관리 도구

오토데스크 제품에 대한 멤버쉽에 가입하면 소프트웨어에 대한 걱정을 제쳐 놓고 디자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소프트웨어 설정 및 개선된 사용자 관리 환경이 제공됩니다.

오토데스크 어카운트에서 사용이 간편한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시트 및 사용량을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지금 멤버쉽 가입

  • 자주 문의하는 질문(FAQ)

    멤버쉽에 가입한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까?

    멤버쉽을 통해 제공되는 대부분의 데스크톱 제품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웹이 아닌 컴퓨터에서 실행됩니다. 하지만 30일마다 인터넷에 연결해야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멤버쉽의 유효성을 확인받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 활성화하기 위해 처음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일부 소프트웨어 제품을 통해서도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 특정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클라우드 렌더링, 협업 프로그램 및 보안 저장소 등의 선택적인 서비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토데스크 제품 중에는 클라우드 서비스로만 사용 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제품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멤버쉽이 자동으로 갱신되기 전에 이메일로 알림을 받아 볼 수 있습니까?

    예, 연간 및 다년(multi-year) 계약의 경우 자동 갱신 날짜 전에 이메일 알림을 보내 드립니다. 월별 갱신의 경우에는 이메일 알림을 보내 드리지 않습니다.

    멤버쉽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멤버쉽 가입은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으며 구매 후 30일 이내에 멤버쉽을 취소하시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신 모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전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토데스크 어카운트 페이지에서 멤버쉽이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도록 갱신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이 만료될 때까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전체 사용 권한이 제공됩니다.

이전에 "Maintenance Subscription"(현 케어 플랜)이 포함된 영구 라이센스를 구입한 고객은 이전에 제공되던 것과 동일한 혜택을 계속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언어, 지역, 제품 및/또는 서비스에 따라서는 일부 멤버쉽 혜택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멤버쉽 프로그램에는 해당하는 오토데스크 멤버쉽 이용 약관 및/또는 오토데스크 서비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