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바로 받을 수 있으면 업무 효율이 향상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Autodesk Subscription에서는 자습서로부터 커뮤니티 포럼과 전담 지원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기술 지원 수준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금 로그인하여 Subscription을 관리하십시오.
Autodesk Subscription에는 기본 지원의 모든 기능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한 경우, 고급 또는 기업 우선 지원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기본 지원(영문)서브스크립션에 포함됨 |
기업 우선 지원(영문)서브스크립션 애드온 |
|
온라인 지원 |
전화 지원 |
기업 고객 |
포함된 지원:
|
포함된 지원: 기본 지원 및 다음의 추가 지원:
|
포함된 지원: 고급 지원 및 다음의 추가 지원:
|
Maintenance Subscription은 Autodesk 온라인 스토어 또는 Autodesk 공인협력업체를 통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라이센스와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 라이센스에 Maintenance Subscription을 추가하려면 공인협력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일부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공 여부에 대해서는 제품을 확인하십시오.
참고:일부 서브스크립션 혜택은 언어, 지역 및 제품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프로그램에는 해당하는 Autodesk Subscription 약관 (영문) 및/또는 Autodesk 서비스 이용 약관 (영문) 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