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지원

분야별 전문가의 지원 즉시 받기

적절한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바로 받을 수 있으면 업무 효율이 향상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Autodesk Subscription에서는 자습서로부터 커뮤니티 포럼과 전담 지원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기술 지원 수준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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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지원 선택

Autodesk Subscription에는 기본 지원의 모든 기능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한 경우, 고급 또는 기업 우선 지원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기술 지원 수준

기본 지원(영문)

서브스크립션에 포함됨

고급 지원(영문)

서브스크립션 애드온

Ultimate Edition 제품군의 경우 서브스크립션에 포함됨*

서브스크립션 애드온

온라인 지원

전화 지원

기업 고객

포함된 지원:

  • 설치 및 구성 문제 해결
  • 온라인 기술 자료(자습서, 교육 동영상 및 Autodesk 기술 솔루션 등)
  • 웹 지원
  • 신속 커뮤니티 포럼 지원

포함된 지원:

기본 지원 및 다음의 추가 지원:

  • 무제한 우선 24x5 전화 지원(영어)
  • 현지 정규 업무 시간 중의 다국어 전화 지원
  • 원격 데스크톱 지원
  •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지원 액세스
  • 커뮤니티 지원 포럼의 질문을 Autodesk로 에스컬레이션
  • 전용 교육 웹캐스트 액세스

포함된 지원:

고급 지원 및 다음의 추가 지원:

  • 심각도 1 문제에 대한 24x7 전화 지원 및 다른 모든 문제에 대한 24x5 지원
  • 서비스 및 지원 요구 사항을 조정, 신속 처리 및 에스컬레이션하는 지정 SAM(지원 계정 관리자)
  • 기술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여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는 지정 DSS(지정 지원 전문가)
  • 예방적 지원 서비스
  • 제품 팀과 함께 하는 연간 로드맵 세션
  • 경영진과의 소통 기회
  • 베타 프로그램 참여 기회
  • ADN(Autodesk 개발자 네트워크) 프로페셔널 멤버십
  • 무제한 지명 전화 지원 요청
  • 이전 릴리스의 심각도 1 문제 해결


Maintenance Subscription 구입

 

Maintenance Subscription은 Autodesk 온라인 스토어 또는 Autodesk 공인협력업체를 통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라이센스와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 라이센스에 Maintenance Subscription을 추가하려면 공인협력업체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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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공 여부에 대해서는 제품을 확인하십시오.

참고:일부 서브스크립션 혜택은 언어, 지역 및 제품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프로그램에는 해당하는 Autodesk Subscription 약관 (영문) 및/또는 Autodesk 서비스 이용 약관 (영문) 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