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및 결제 방법이 동일한 서브스크립션이 여러 개 있는 경우 계약 관리자는 청구일을 동일하게 조정하여 명세서를 통합하고 청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PayPal로 결제한 구매의 경우 결제 방법을 신용 카드로 변경해야 청구일을 동일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기간 및 결제 방법이 다른 계약이 여러 개 있는 경우 공인협력업체 또는 Autodesk 영업 부서에 연락해 계약을 병합하고 결제일을 동일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계약 기간 통일 참조).
결제일을 동일하게 조정할 때는 다른 서브스크립션과 동일한 날짜에 갱신되도록 서브스크립션을 연장하기 위해 일할 계산된 비용을 일회성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이 일할 계산 비용에는 이 기간 동안 보유하는 모든 시트가 포함되며 세금 또는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음 갱신일 전에 서브스크립션을 취소하는 경우 일할 계산된 금액이 환불됩니다.
참고: 이 기능은 Autodesk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한 서브스크립션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