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를 위한 계정 관리

제품 및 플랜 업그레이드


LT 제품을 정식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인더스트리 컬렉션의 일부인 경우 컬렉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컬렉션으로 전환 (영문) 을 참조하십시오. 

 

서브스크립션이 스탠다드 플랜인 경우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제품 업그레이드

인더스트리 컬렉션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LT 제품에서 정식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방식은 서브스크립션 구매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 온라인: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한 경우 자동 갱신을 끄십시오. 서브스크립션이 만료되면 정식 제품이나 컬렉션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십시오. 정식 제품이나 컬렉션에 즉시 액세스하려면 제품이 만료되기 전에 30일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Autodesk 영업 담당자 또는 공인협력업체: Autodesk 영업 담당자 또는 공인 파트너로부터 제품을 구매한 경우 해당 담당자에 문의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인더스트리 컬렉션 설정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2019 이전 버전의 단품 제품에서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한 일련 번호를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련 번호를 업데이트할 경우 유효하지 않은 일련 번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드문 경우지만 일련 번호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에는 일련 번호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Autodesk 영업 담당자 또는 공인협력업체를 통해 다른 제품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하고 Design & Creation Suite에서 전환한 경우 현재 서브스크립션이 만료되면,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제품 지정

전환을 완료하면, 사용자는 주문 날짜로부터 30일 동안 이전 소프트웨어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trade-in) 지침은 Autodesk Account 계정에서 확인하십시오.

  1. 신규 서브스크립션에 제품 액세스를 지정합니다. 필터를 사용하여 계약별로 사용자를 정렬할 수 있습니다.

  2. (선택 사항) 기존 서브스크립션에서 사용자 지정을 해제합니다.

새 제품의 경우 사용자에게 계정에 로그인하여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더 많은 관리 기능 및 지원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플랜과 프리미엄 플랜을 비교하려면 Autodesk 플랜을 참조하고 가격 및 적용 대상 제품에 대한 질문은 플랜 FAQ를 참조하십시오.


Need help?

Tell us about your issue and find the best support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