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를 위한 계정 관리

스탠다드 플랜 설정


스탠다드 플랜을 설정하는 방법

관리자는 다음 단계에 따라 Autodesk 스탠다드 플랜을 설정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참고: 프리미엄 플랜을 보유한 경우 프리미엄 플랜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1. 사용자를 추가하고 지정합니다. 사용자 추가 및 제거제품 액세스 지정을 참조하십시오.

  2. 2단계 확인을 사용하도록 사용자에게 권합니다. 2단계 확인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3. 보고서를 확인합니다. 시트 사용량 보고를 참조하십시오.

  4. 계약 및 갱신을 관리합니다. 사용자 관리의 관리자 역할을 참조하십시오. 

  5. 지원 부서에 문의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Autodesk 지원 팀의 지원 받기를 참조하십시오.

스탠다드로 시작하는 세 단계(동영상: 2분 10초)

동영상: 스탠다드 플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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