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는 Autodesk Account에서 사용자를 추가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Autodesk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려면 사용자를 개별적으로 초대하거나 한꺼번에 가져와야 합니다. 사용자를 초대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고유한 이메일 및 암호를 사용하여 계정을 만들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프리미엄 및 엔터프라이즈 플랜을 보유한 고객은 관리자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지만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에서 제품을 다운로드하고 지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네트워크(복수 사용자) 라이선스의 경우 Autodesk Account에서 사용자에게 제품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SSO(단일 로그온)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또는 엔터프라이즈 플랜을 보유한 경우 사용자를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에 대해 SSO가 설정되면 기존 Autodesk 계정 없이 도메인에서 인증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계정이 생성되어 조직의 Autodesk 테넌트에 추가됩니다.
다음 절차를 수행하려는 경우 먼저 Autodesk Account(manage.autodesk.com)에 로그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