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 Account에서 관리자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필요한 만큼 지정 및 지정 해제할 수 있습니다.
참고: 제품을 신규 구매한 경우 결제 후 2시간 후에 Autodesk Accoun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Autodesk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제품별 관리자가 제품을 선택하고 사용자를 제품에 지정합니다.
- 사용자별 관리자가 사용자를 선택하고 사용자에게 제품을 지정합니다.
- 그룹별 관리자가 그룹을 만들고 전체 그룹에 제품을 지정합니다.
참고: 클래식 사용자 관리를 사용하는 관리자는 사용자별로만 제품 및 서비스를 지정하고 지정 해제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사용자 관리에서 제품과 서비스 지정 및 지정 해제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기본 관리자, 보조 관리자 및 SSO 관리자는 사용자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지정 및 지정 해제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의 역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관리의 관리자 역할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