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를 위한 계정 관리

공동 작업


Autodesk 공동 작업 제품을 사용하면 서로 다른 역할을 가진 팀이 중요한 정보를 연결하고, 전달하고,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사용을 관리하는 관리자는 Autodesk 데스크톱 제품에 사용하는 것과 다른 여러 가지 도구 및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관리자는 본 사이트의 계정 관리 항목에 포함된 정보에만 의존하지 않고 공동 작업 제품에서 제공하는 설명서와 도구를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정보를 찾는 방법을 안내하는 링크가 아래에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오토데스크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문제 해결에 필요한 제품 설명서 또는 문제 해결 문서를 찾아보십시오. 서브스크립션 고객이시라면 문제 해결이 쉽지 않은 경우 담당자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