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를 위한 계정 관리

게스트 사용자 지정


모든 사용자(기본 또는 보조 관리자 제외)를 게스트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계약업체나 공급업체처럼 직원이 아닌 사람을 위해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사용자를 게스트로 지정하려면

  1. Autodesk Account(manage.autodesk.com)에 로그인합니다.
  2. 사용자 관리 > 사용자별로 이동합니다.
  3. 사용자를 검색하거나 선택합니다.
  4. 상세 정보 보기를 클릭합니다.
  5. 역할 변경을 클릭합니다.
  6. 사용자 역할에서 ‘게스트 사용자입니다’를 선택합니다.
  7. 저장을 클릭합니다.
  8. 사용자에 대한 게스트 지정을 제거하려면 ‘게스트 사용자입니다’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참고: 연결된 클라우드 공동작업 제품(예: Autodesk BIM Collaborate, Autodesk BIM Collaboration Pro 또는 Autodesk Build)에서 팀에 추가된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게스트로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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