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는 Autodesk Account에서 제품 및 서비스에 사용자를 지정합니다.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유형의 관리자가 사용자 관리를 수행합니다.
- 기본 관리자(기본적으로 계약 관리자가 담당함)
- 보조 관리자
- SSO(단일 로그온) 관리자
보조 관리자는 기본 관리자, SSO 관리자 또는 다른 보조 관리자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보조 관리자는 사용자 및 사용자들의 제품 및 서비스 액세스 관리를 지원합니다. 보조 관리자는 여러 명일 수 있지만 기본 관리자는 한 명뿐입니다.
참고: 클래식 사용자 관리에서 사용자가 관리되는 경우 계약 관리자 및 소프트웨어 담당자가 관리자 역할을 담당합니다.
다음 절차를 수행하려는 경우 먼저 Autodesk Account(manage.autodesk.com)에 로그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