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계정 관리

관리자로 랩 설정


Autodesk 교육용 플랜적격하게 설정한 관리자 또는 IT 전문가라면 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Autodesk 제품을 공유 컴퓨터 네트워크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라이선스 서버를 사용하면 제품당 최대 3,000명까지 동시 사용할 수 있는 학생용 라이선스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공유 랩 시스템은 일련 번호를 사용하여 관리됩니다.


계정 만들기 및 자격 확인

Autodesk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교육용 플랜을 통해 제품을 사용하려면 Autodesk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미 Autodesk 계정이 있는 경우 제품 받기 페이지에서 계정에 로그인한 후 관리자 자격 확인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계정 만들기

  1. autodesk.com/eligibility로 이동하여 교육 계정을 만들고 자격을 확인받으십시오.

  2.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 설명은 해당 페이지의 "작동 방식"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3.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4. 화면에 표시되는 지침에 따라 기관과 본인에 대한 기본 정보를 입력합니다.

  5. 계정 정보를 제출하고 나면 주소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활성화합니다.

  6. 관리자 자격 확인 단계를 수행합니다.

네트워크 라이선스 얻기 및 제품 배포

  1. 제품 받기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클래스/랩 탭을 선택합니다.

  2. 필요한 제품의 라이선스 받기를 선택합니다.

  3. 배포 유형, OS, 버전 및 언어를 선택합니다. 라이선스 및 서브스크립션 기간을 확인합니다.

  4.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5. 랩 제품 파일을 설치합니다.

  6. 이메일에서 라이선스 정보를 확인하고 Autodesk 제품 등록에서 최초 라이선스를 등록합니다. 라이선스 파일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선스 파일 받기 및 설치를 참조하십시오.

교사 및 학생의 시작 지원

강의실 또는 랩에서 Autodesk 제품을 사용하는 조직의 모든 학생 및 교사는 제품 사용 권한이 있는 Autodesk 계정이 필요합니다. 교사 및 학생을 지원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모든 교사와 학생에게 Autodesk 계정을 만들고 자격을 설정하도록 안내합니다. 이들에게 학생 또는 교사로 시작하기를 참조하도록 안내합니다.
    참고: 교사와 학생은 제품 받기 페이지에 로그인할 때 자신의 자격을 확인받으며, 맞춤형 배너에 표시된 자격 만료 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2. 모든 교사와 학생이 랩에 설치된 제품에 Autodesk Account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도록 합니다.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오토데스크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문제 해결에 필요한 제품 설명서 또는 문제 해결 문서를 찾아보십시오. 서브스크립션 고객이시라면 문제 해결이 쉽지 않은 경우 담당자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