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계정 관리

교육용 플랜 학생 안내서


학생인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에서 Autodesk 교육용 플랜을 통해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교사가 지정해 준 제품을 설치하려는 학생
  • 제품을 지정받지 않아 직접 구해야 하는 학생
  • 교육용 플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갱신할 준비가 된 학생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학생이 지정된 제품을 설치하는 경우

교사가 어떤 제품을 지정했으며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이메일을 Autodesk로부터 받았을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액세스 단계는 Autodesk 계정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 계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이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학생이 자신을 위한 제품을 구하려는 경우

제품이 아직 지정되지 않은 경우에도 사용자는 직접 무료 Autodesk 소프트웨어를 구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계정을 만들고 자신의 Autodesk 교육용 플랜 이용 자격을 확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제품 받기 페이지로 이동하여 시작하기를 클릭하고 학교에서 제공한 이메일을 사용하여 Autodesk 계정을 생성합니다.

  2. 자격을 확인받습니다. 여기에는 적격 교육 기관의 학생인지 검증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참고: 자격이 승인되기 전에 추가 자료를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제품 받기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중요: 사용 중인 디바이스에 소프트웨어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도 제품 카드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제품 자격 확인을 실행해야 합니다.

  4. 제품을 시작하고 Autodesk Account에 로그인하여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참고: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한 후에는 제품으로 이동을 클릭하여 소프트웨어로 돌아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학생이 제품 액세스 권한을 갱신하는 경우

교육 소프트웨어를 계속 사용하려면 매년 자격을 갱신해야 합니다.  제품 받기 페이지로 이동하여 갱신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에 맞춤형 배너를 표시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또한, 자격이 만료되기 30일 전에 Autodesk에서 이메일 알림을 보내 드리므로 이메일을 확인해 보십시오.

 

Autodesk 소프트웨어에 대한 교육용 액세스 권한을 갱신하려면 교육 소프트웨어 액세스 갱신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갱신 날짜를 놓쳤다면 제품이 이미 설치되어 있더라도 교육용 소프트웨어 및 보유한 모든 서브스크립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오토데스크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문제 해결에 필요한 제품 설명서 또는 문제 해결 문서를 찾아보십시오. 서브스크립션 고객이시라면 문제 해결이 쉽지 않은 경우 담당자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