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관리 기본 사항

청구 및 주문 개요


Autodesk Account의 청구 및 주문 섹션에서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을 보고 관리하며 예정된 결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Autodesk Account의 청구 및 주문에 대한 탐색 패널

청구 및 주문 방식은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방법(Autodesk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공인협력업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음)과 조직에서 소프트웨어 구매를 관리하는 사람(사용자, 구매자, 계약 관리자 또는 관리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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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스크립션 플랜에 따라 제공되는 지원 유형이 달라집니다. 보유하신 플랜에 대해 제공되는 지원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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