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관리 기본 사항

암호 재설정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재설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보안 설정에서 암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의 암호를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관리자가 사용자를 추가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고유한 이메일 및 암호를 사용하여 계정을 만들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암호 재설정

  1. accounts.autodesk.com으로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기존 계정이 있지만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기억할 수 없는 경우 새 계정을 생성하지 마십시오. 계정 로그인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Autodesk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소프트웨어 일련 번호, 서브스크립션 계약 번호 또는 관리자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면 올바른 계정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암호 필드 위의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링크를 클릭합니다. 암호 재설정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암호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메일 폴더에서 noreply@mail.accounts.autodesk.com에서 받은 이메일을 확인하고, autodesk.com을 신뢰할 수 있는 이메일 도메인으로 추가하십시오. 그래도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암호 변경

  1. profile.autodesk.com/security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암호 필드의 편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현재 암호와 새 암호를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참고: 암호를 편집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조직에서 설정을 관리하며 사용자는 제한된 셀프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조직의 IT 담당자 또는 라이선스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Need help?

Tell us about your issue and find the best support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