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관리 기본 사항

암호 재설정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재설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보안 설정에서 암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의 암호를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관리자가 사용자를 추가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고유한 이메일 및 암호를 사용하여 계정을 만들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암호 재설정

  1. accounts.autodesk.com으로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참고: 기존 계정이 있지만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기억할 수 없는 경우 새 계정을 생성하지 마십시오. 계정 로그인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Autodesk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소프트웨어 일련 번호, 서브스크립션 계약 번호 또는 관리자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면 올바른 계정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암호 필드 위의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링크를 클릭합니다. 암호 재설정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암호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스팸 또는 정크 메일 폴더에서 noreply@mail.accounts.autodesk.com에서 받은 이메일을 확인하고, autodesk.com을 신뢰할 수 있는 이메일 도메인으로 추가하십시오. 그래도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암호 변경

  1. profile.autodesk.com/security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암호 필드의 편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현재 암호와 새 암호를 입력한 다음 저장을 클릭합니다.

참고: 암호를 편집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조직에서 설정을 관리하며 사용자는 제한된 셀프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조직의 IT 담당자 또는 라이선스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문제에 대해 상담하고 최상의 지원 옵션을 찾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