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재설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보안 설정에서 암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의 암호를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관리자가 사용자를 추가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고유한 이메일 및 암호를 사용하여 계정을 만들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재설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보안 설정에서 암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자는 다른 사용자의 암호를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관리자가 사용자를 추가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고유한 이메일 및 암호를 사용하여 계정을 만들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참고: 암호를 편집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조직에서 설정을 관리하며 사용자는 제한된 셀프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조직의 IT 담당자 또는 라이선스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문제에 대해 상담하고 최상의 지원 옵션을 찾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