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설치

소프트웨어 실행 및 인증


소프트웨어를 처음 실행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증이 자동으로 수행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활성화를 위해 추가적으로 수행할 작업이 없습니다.

 

그러나 라이선스에 대한 정보를 묻는 시작하기 창이 표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라이선스 유형을 확인하고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세 가지 옵션 중에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시작하기 화면에서 제공되는 세 가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확한 메시지 내용은 제품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Autodesk ID 또는 단일 사용자 또는 로그인으로 로그인합니다. Autodesk Account(manage.autodesk.com)에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하는 데 사용하는 Autodesk ID에 기본 또는 보조 관리자가 이미 라이선스 시트를 할당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할당되지 않은 경우 Autodesk Account 사용자 관리를 참조하고 관리자에게 먼저 액세스 권한을 부여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 네트워크 라이선스 또는 복수 사용자를 사용합니다. 소프트웨어가 컴퓨터 네트워크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네트워크 라이선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요청받게 됩니다. 
  • 일련 번호를 입력합니다. 소프트웨어의 일련 번호를 받은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일련 번호는 Autodesk Account의 제품 및 서비스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2020 이상 버전의 제품인 경우 일련 번호 필요 없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Autodesk Assistant에게 물어보세요!

Assistant가 답변을 찾아내거나 상담사에게 연락하는 것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서브스크립션 플랜에 따라 제공되는 지원 유형이 달라집니다. 보유하신 플랜에 대해 제공되는 지원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지원 수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