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설치

체험판을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


Autodesk Account에서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 사항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제품 업데이트

Autodesk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주기적으로 출시합니다. 업데이트는 Autodesk Account 또는 Autodesk Access(Windows만 해당)를 통해 제공됩니다.

Autodesk Account에서 업데이트

이 방법을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제품에 대해 사용 가능한 모든 업데이트가 표시됩니다.

또는 한 제품에 대해 우선적으로 적용되어야 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려면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서 해당 제품을 찾은 후 상세 정보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Autodesk Account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합니다.

  1. manage.autodesk.com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제품 및 서비스 > 제품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출시 날짜를 선택합니다.
    출시 날짜 선택 메뉴
    지정된 기간 내에 출시된 데이트가 나열됩니다.
  3. 목록에 표시되는 항목 수를 제한하려면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일치하는 이름의 업데이트가 나열됩니다.
  4. 원하는 업데이트를 찾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또한 여러 업데이트를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필터를 사용하여 Autodesk Account에서 업데이트

이 방법을 사용하면 특정 제품, 버전 또는 업데이트 유형에 대한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저장하고 나중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anage.autodesk.com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제품 및 서비스 > 제품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출시 날짜를 선택합니다.
    참고: 필터를 생성하기 전에 출시 날짜를 지정하십시오. 확신이 없는 경우 모두를 클릭하십시오.
  3. 필터를 클릭하고 업데이트 유형, 제품 및 릴리즈 버전을 선택합니다. 업데이트 버전 관리 방법에 따라 핫픽스 유형으로 나열될 수도 있습니다.
  4. 필터를 저장하려면 사용자 필터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필터 편집 창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필터의 이름을 바꾸고 이름을 입력합니다(예: 2023 update).
  5. 적용을 클릭하여 필터를 설정합니다.

Autodesk Access에서 업데이트(Windows만 해당)

Autodesk Access는 제품 업데이트가 출시되면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냅니다.

  1. Access에서 자동으로 제공되는 제품 업데이트를 검토합니다.
  2. 원하는 업데이트를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Autodesk Acce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ccess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Autodesk Assistant에게 물어보세요!

Assistant가 답변을 찾아내거나 상담사에게 연락하는 것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서브스크립션 플랜에 따라 제공되는 지원 유형이 달라집니다. 보유하신 플랜에 대해 제공되는 지원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지원 수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