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품 설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Autodesk Account에서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 사항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 설치

서브스크립션 및 메인터넌스 플랜 고객은 계약 기간 동안 Autodesk에서 새 버전을 출시한 즉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브스크립션 구매 고객은 이전 버전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제품 버전은 서로 독립적이며 하나의 디바이스에 동시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을 제거하지 않고도 새 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약관 - 소프트웨어를 참조하십시오.

  1. Autodesk Account(manage.autodesk.com)에 로그인하고 제품 및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2. 설치할 제품 옆에 있는 다운로드 보기를 클릭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인더스트리 컬렉션 또는 AutoCAD including specialized toolsets의 경우 항목 보기를 클릭하여 단품 제품 다운로드를 확인합니다.

Autodesk 제품 업데이트

Autodesk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주기적으로 출시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Autodesk Account 또는 Autodesk 데스크탑 앱(Windows만 해당)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Account에서 업데이트

이 방법을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제품에 대해 사용 가능한 모든 업데이트가 표시됩니다.

또는 한 제품에 대해 우선적으로 적용되어야 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려면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서 해당 제품을 찾은 후 상세 정보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Autodesk Account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합니다.

  1. manage.autodesk.com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제품 및 서비스 > 제품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출시 날짜를 선택합니다.

    지정된 기간 동안 출시된 업데이트가 나열됩니다.
  3. 리스트에 표시되는 항목 수를 제한하려면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일치하는 이름의 업데이트가 나열됩니다.
  4. 원하는 업데이트를 찾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또한 여러 업데이트를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Autodesk 데스크탑 앱(Windows에만 해당)에서 업데이트

데스크탑 앱은 제품 업데이트, 새 버전 및 새 기능이 출시되는 즉시 사용자에게 알려 줍니다.

  1. Autodesk 데스크탑 앱에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업데이트를 검토합니다.

  1. 원하는 업데이트를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Autodesk 데스크탑 앱에 대한 자세한 정보(설치 링크 포함)를 확인하십시오.

제품 업데이트 설명 내보내기

네트워크 배포를 계획하고 우선적으로 처리하려면 제품 업데이트 설명을 스프레드시트로 다운로드하십시오. 

  1. manage.autodesk.com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제품 및 서비스 > 제품 업데이트로 이동합니다. 
  3. CSV로 내보내기를 클릭하고 지침에 따라 Microsoft Excel에서 파일을 열거나 CSV 파일로 저장합니다. 
    참고: 필터를 적용하더라도 모든 제품 업데이트 설명이 다운로드됩니다.

새 버전 설치

제품 버전은 AutoCAD 2022 또는 Revit 2023과 같은 주 버전입니다.

계약 기간 동안 Autodesk에서 새 버전을 출시하면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버전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제품 버전은 서로 독립적이며 하나의 디바이스에 동시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을 제거하지 않고도 새 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약관 - 소프트웨어를 참조하십시오.

최신 전체 제품 버전을 설치하려면 제품 다운로드를 참조하십시오.

 

필터를 사용하여 Autodesk Account에서 업데이트

이 방법을 사용하면 특정 제품, 버전 또는 업데이트 유형에 대한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저장하고 나중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anage.autodesk.com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제품 및 서비스 > 제품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출시 날짜를 선택합니다.
    참고: 필터를 생성하기 전에 출시 날짜를 지정하십시오. 확신이 없는 경우 모두를 클릭하십시오.
  3. 필터를 클릭하고 업데이트 유형, 제품 및 릴리즈 버전을 선택합니다. 업데이트 버전 관리 방법에 따라 핫픽스 유형으로 나열될 수도 있습니다.
  4. 필터를 저장하려면 사용자 필터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필터의 이름을 바꾸고 이름을 입력합니다(예: 2023 update).
  5. 적용을 클릭하여 필터를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