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설치

제품 라이선스 정보 확인


Autodesk Account 또는 제품에서 라이선스 유형 및 연관된 일련 번호(있는 경우)에 대한 정보를 찾습니다.

Autodesk Account에서 라이선스 정보 찾기

Autodesk Account에서 각 제품의 현재 라이선스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1. manage.autodesk.com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서 제품을 찾습니다.
  3. 제품 타일에서 상세 정보 보기를 클릭합니다.
  4.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에 라이선스 상세 정보가 표시되면 이를 선택하여 일련 번호와 제품 키를 표시합니다.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에 라이선스 상세 정보가 표시되지 않으면 일련 번호가 없는 것입니다.

제품에서 라이선스 정보 찾기

디바이스에 설치된 제품에 대한 라이선스 정보를 찾습니다.

2017 이상 제품

  1. 소프트웨어를 시작합니다.
  2. 제목 표시줄의 계정 > 라이선스 관리를 클릭합니다.

  3. 제품 로그인 메뉴

    참고: 제목 표시줄에 계정이 표시되지 않으면 도움말 > 정보 > 라이선스 관리를 클릭합니다.
  4. 라이선스 상세 정보를 보려면 활성 라이선스에서 서랍을 확장합니다.
License Manager 대화상자

참고: 단일 사용자 서브스크립션의 경우 일반적으로 일련 번호가 필요하지 않도록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2017~2019 제품의 경우 단품(Stand-alone) 라이선스 유형이 표시되지만 2020 이상 제품 버전의 경우 사용자 라이선스 유형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2016 이하 제품

  1. 소프트웨어를 시작합니다.
  2. 도움말 > 정보 또는 [제품 이름] 정보를 클릭합니다.
  3. 정보 창에서 제품 정보 또는 제품 라이선스 정보를 클릭합니다.

 

Autodesk Education Master Suite 2015의 라이선스 정보를 보여주는 이미지

위의 단계에 따라 일련 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라이선스 보고서를 요청하십시오.

  1. 지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구매 후 지원 상자를 클릭합니다.
  3. 사용자 및 라이선스 관리를 선택합니다.
  4. 라이선스 관리를 선택합니다.
  5. 라이선스 보고서를 선택하고 필수 필드에 정보를 입력하여 요청을 제출합니다.

*참고: 기본 관리자, 보조 관리자가 라이선스 보고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요청자의 이메일 주소 도메인이 회사 이름과 일치해야 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Autodesk Assistant에게 물어보세요!

Assistant가 답변을 찾아내거나 상담사에게 연락하는 것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서브스크립션 플랜에 따라 제공되는 지원 유형이 달라집니다. 보유하신 플랜에 대해 제공되는 지원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지원 수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