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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DESK TRUST CENTER

고객 지원에 최선을 다하는 Autodesk

Autodesk는 Autodesk Knowledge Network를 통해 Autodesk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금 Autodesk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도움 받기

Autodesk Knowledge Network를 방문하여 지원 부서에 문의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커뮤니티 포럼을 읽어 보십시오.

도움이 필요한 영역

제품 또는 서비스 중단

Autodesk 제품 또는 서비스의 상태를 확인하고, 다가오는 Autodesk 클라우드 서비스 유지 보수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보안 사고 또는 취약성 신고

진행 중인 정보 보안 사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제품 취약성을 에스컬레이션 하십시오.

불법 복제 또는 규정 미준수 신고

라이센스가 없는 소프트웨어 사용, 불법 판매자 또는 라이센스가 없는 소프트웨어 배포자를 익명으로 신고하십시오.

감사 또는 규정 준수 정보 요청

전체 Autodesk SSAE16-SOC2 감사 보고서를 요청하고, 제품의 규정 준수 상태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기타

계정 생성, 로그인, 서브스크립션 관리, 설치 또는 설치제거, 제품 문제 해결, 네트워크 배포 및 구성 등.

보안 사고 신고

Autodesk는 Autodesk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이익과 서비스 무결성을 지속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이 양식을 사용하여 정보와 제품 보안 사고, 취약성 에스컬레이션, 개인정보보호 또는 규정 준수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양식이 성공적으로 제출되었습니다. 시간을 내어 Autodesk 보안 팀에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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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제출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귀하는 어느 메일링 리스트에도 추가되지 않으며 Autodesk는 정보 제출 이외의 목적으로 귀하의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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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심스러운 스팸 또는 피싱 신고

Autodesk 보안 팀은 내부적으로 탐지되거나 외부에서 신고된 모든 보안 사고나 취약성에 응답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의심스러운 스팸 또는 피싱 이메일을 신고하고 Autodesk 사용자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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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 또는 규정 준수 정보 요청

Autodesk에서는 정기적으로 내부 및 외부 감사, 입증 및 타사 보안 평가를 실시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Autodesk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감사 또는 규정 준수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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