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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DESK TRUST CENTER

조기에 탐지하고 신속하게 대응

Autodesk의 보안 사고 대응 계획을 통해 보안 사고와 취약성이 탐지, 해결 및 관리됩니다.

보안 사고 관리 방법

Autodesk는 환경에 위협 요소가 있는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탐지, 시정 및 보호 조치를 수행하여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모니터링 및 가시성

    Autodesk는 위협 지표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하며 다양한 모니터링 및 가시성 도구를 사용하여 비정상적인 동작을 빠르게 식별합니다.

  • 위협 인텔리전스 및 공유

    Autodesk는 내부 및 외부 지표를 통해 통찰력을 얻고 악의적인 활동, 위협 및 지속적인 악용을 방어하기 위한 사전 예방적 조치를 취해 적절하게 대응합니다.

  • 방지 및 복원

    Autodesk는 적절한 대응 방법이 식별되면 여러 역할의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Autodesk 환경에서 위협 요소를 제거하고 성공적으로 제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Autodesk의 대응 방식

Autodesk 보안 팀은 내부적으로 탐지되거나 외부에서 신고된 모든 보안 사고나 취약성에 대응합니다.

  • 보안 사고에 응답

    Autodesk는 모든 보안 사고를 조사하고 고객과의 시기적절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등 적절한 대응 방법을 결정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보안 사고, 취약성 또는 패치 알림에 사용자의 주목이 필요한 경우 Autodesk는 보안 공지 페이지(영문)에 Trust Center를 통해 보안 업데이트를 게시합니다.

    더 민감한 문제의 경우, 관련법에 따라 사용자에게 직접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보안 취약성 신고

    Autodesk는 비공개로 신고된 보안 취약성에 대한 조정된 공개를 지원하고 연구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해결 계획을 수립합니다. 잠재적인 보안 취약성을 식별하는 경우 Autodesk 보안 팀에 신고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