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를 위한 계정 관리

공인협력업체 정보 업데이트


계약 관리자만 공인협력업체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새 공인협력업체는 유효한 Autodesk 파트너여야 합니다.

 

서브스크립션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공인협력업체를 교체할 경우 사용자 계정에서 새 공인협력업체의 계정 번호(CSN)를 입력하고 업데이트를 요청해야 합니다.

 

공인협력업체가 여러 곳인 경우 업데이트 시에 모든 공인협력업체 정보가 교체됩니다. 공인협력업체가 여러 곳인 경우 한 곳만 업데이트하려면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공인협력업체를 변경하려면

  1. 새 공인협력업체에 계정 번호를 문의합니다. 
    참고: Autodesk로부터 새 공인협력업체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이미 받았을 수 있습니다.

  2. Autodesk Account 계정(manage.autodesk.com)에 로그인하고 청구 및 주문 >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을 클릭합니다.

  3. 작업 드롭다운 메뉴에서 공인협력업체 정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4. 새 공인협력업체 계정 번호를 입력하고 찾기를 클릭합니다. 

  5. 올바른 공인협력업체가 나타나는지 확인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6.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7. 완료를 클릭하여 확인 창을 닫습니다. 계정 계약 상세 정보에 업데이트 내용이 표시되려면 한 시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참고: 다음과 같은 경우 공인협력업체 정보 업데이트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계약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 Token Flex를 사용하는 Enterprise Business Agreement가 있습니다.

  • 계약이 만료되었거나 90일 이내에 만료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Autodesk Assistant에게 물어보세요!

Assistant가 답변을 찾아내거나 상담사에게 연락하는 것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서브스크립션 플랜에 따라 제공되는 지원 유형이 달라집니다. 보유하신 플랜에 대해 제공되는 지원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지원 수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