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관리 기본 사항

결제 방법 변경


자동 갱신 서브스크립션의 결제 옵션에는 신용 카드, 직불 카드, PayPal, 금융 지원, 송장 결제, 은행 이체 등이 있습니다. 기존 결제 방법을 편집하고 새 방법을 추가하여 기본 결제 방법으로 선택하거나 서브스크립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 추가

기존 결제 방법에 결제 방법을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청구 및 주문 > 결제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3. 결제 방법 추가를 클릭합니다.
  4. 다음 결제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사용 가능한 경우).
    •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 PayPal
    • ACH
    • 금융 지원
  5.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참고: 청구 및 주문 >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으로 이동한 후 결제 방법을 추가할 제품을 선택해도 됩니다.

결제 방법 편집

기존 결제 방법에 대해 만료 날짜와 같은 정보를 수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청구 및 주문 > 결제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3. 결제 방법 중 하나에서 편집을 클릭합니다.
  4. 결제 방법에 대한 수정된 정보를 입력합니다.
  5. 저장을 클릭합니다.

결제 방법 변경

새로운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와 같은 새 결제 방법을 선택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청구 및 주문 >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으로 이동합니다.
  3. 제품을 선택하여 서브스크립션 정보를 확인합니다.
  4. 결제 아래에서 결제 방법 변경을 클릭합니다.
  5. 새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참고: 청구 및 주문 >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으로 이동한 후 결제 방법을 변경할 제품을 선택해도 됩니다.

Autodesk에서 구매하지 않은 서브스크립션에 대한 결제 방법 변경

타사에서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한 경우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청구 및 주문 >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으로 이동합니다.
  3. 제품을 선택하여 서브스크립션 정보를 확인합니다.
  4. 관리를 클릭하여 주문 조회 화면을 표시합니다.
  5. 주문 번호 및 암호를 입력합니다.
    팁: 주문 번호를 찾으려면 주문 번호로 갱신 변경을 참조하십시오.
  6. 자동 갱신 플랜 관리를 클릭합니다.
  7. 계정 정보에서 청구 주소 아래에 있는 편집을 클릭합니다.
  8. 새로운 결제 방법 추가를 클릭하고 카드 또는 계정 정보를 입력합니다.
  9. 제출을 클릭합니다.
  10. 새 카드를 기본 결제 방법으로 설정하려면 서브스크립션에 대해 저장을 클릭합니다.

결제 문제 해결

  • 업데이트된 결제 방법 - 결제 방법을 업데이트한 후에 결제가 승인되지 않으면 변경 사항이 적용될 때까지 24시간을 기다린 후 결제를 다시 제출하십시오.
  • 카드 번호 및 만료 날짜 - 결제 방법으로 저장한 카드 번호와 만료 날짜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르지 않은 경우 결제 방법을 편집하고 결제를 다시 제출하십시오.
  • 이름 및 청구 주소 - 결제 방법에 저장된 이름과 청구 주소가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에 등록된 이름 및 주소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구매 한도 - 일부 은행에서는 개별 구매 건이나 일일 사용 금액에 한도를 적용합니다. 한도액이 남아 있는 경우에도 은행에서 결제가 허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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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istant가 답변을 찾아내거나 상담사에게 연락하는 것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어떤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서브스크립션 플랜에 따라 제공되는 지원 유형이 달라집니다. 보유하신 플랜에 대해 제공되는 지원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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