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관리 기본 사항

결제 방법 변경


자동 갱신 서브스크립션의 결제 옵션은 신용 카드, PayPal, 은행 이체(ACH, BACS 또는 SEPA) 등이 있습니다. 기존 결제 방법을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새 결제 방법을 추가하고 기본 결제 방법으로 선택하거나 서브스크립션을 취소한 후 새 결제 방법으로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 변경

  1.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청구 및 주문 >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에서 제품을 선택하여 서브스크립션 상세 정보를 엽니다.
  3. 결제 섹션에서 편집을 클릭합니다.
    참고: 관리 버튼이 표시되면 주문 번호별로 결제 방법 변경 절차를 참조하십시오.
  4. 새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주문 번호별로 결제 방법 변경

  1.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청구 및 주문 >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에서 제품을 선택하여 서브스크립션 상세 정보를 엽니다.
  3. 관리를 클릭하여 주문 조회 화면을 엽니다.
  4. 주문 번호 및 암호를 입력합니다. 주문 번호 찾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문 번호별 갱신 변경을 참조하십시오.
  5. 자동 갱신 플랜 관리를 클릭합니다.
  6. 계정 정보 섹션에서 청구 주소 아래에 있는 편집을 클릭합니다.
  7. 새로운 결제 방법 추가를 클릭하고 카드 또는 계정 정보를 입력합니다.
  8. 제출을 클릭합니다.
  9. 새 카드를 기본 결제 방법으로 설정하려면 서브스크립션에 대해 저장을 클릭합니다.

결제 오류 문제 해결

Autodesk Account에서 결제를 처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카드 번호 및 만료 날짜 - 보안상의 이유로 기존 카드 정보를 확인하거나 편집할 수 없습니다. 잘못된 카드 정보를 입력했거나 카드가 만료된 경우 카드 추가를 선택해 새 결제 카드 정보를 다시 입력합니다. 카드 번호와 만료 날짜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 이름 및 청구 주소 - 이름과 청구 주소가 결제 서비스 업체의 기록에 있는 주소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 구매 한도 - 일부 은행에서는 개별 구매건이나 일일 사용 금액에 한도를 적용합니다. 한도액이 남아 있는 경우에도 은행에서 결제가 허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은행에 연락하여 결제를 허용하거나 온라인 구매 정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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