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관리 기본 사항

서브스크립션 갱신


서브스크립션 구매 방법에 따라 서브스크립션 갱신 설정을 관리합니다. Autodesk를 통해 구매한 많은 서브스크립션은 자동 갱신이 설정됩니다. 하지만 수동으로만 서브스크립션을 갱신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관리되는 환경인 경우 계약 관리자, 구매자 또는 기본 관리자가 갱신을 수행합니다.


서브스크립션 갱신에 대해 알아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갱신 가격 - 서브스크립션이 만료되기 전에 갱신하는 경우 특별 갱신 가격이 유지됩니다. 일반적으로 갱신 가격은 신규 서브스크립션의 일반 가격보다 10% 낮습니다(월별 서브스크립션은 제외).
  • 체험판 서브스크립션 - 체험판 소프트웨어는 갱신하거나 연장할 수 없습니다. 제품을 계속 사용하려면 서브스크립션을 구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체험판을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을 참조하십시오.
  • 만료된 서브스크립션 - 만료된 서브스크립션은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갱신하려면 온라인으로 또는 Autodesk 공인 파트너로부터 신규 서브스크립션을 구매해야 합니다.
  • 서브스크립션 기간 변경 - 일부 지역에서는 Autodesk Account에서 또는 지원 팀에 문의하여 서브스크립션 기간을 변경(예: 월별 서브스크립션에서 연간 서브스크립션으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기존 서브스크립션이 만료되도록 두고 신규 서브스크립션을 원하는 기간으로 구매하십시오.

자동 갱신

갱신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하려면 갱신일에 반복 결제 방법이 유효해야 하며 자동 갱신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

  1.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서브스크립션 목록에서 제품을 선택하여 서브스크립션 상세 정보를 열고 파일의 결제 방법을 검토합니다.
    관리 버튼이 표시되는 경우 주문 번호별 갱신 변경 단계를 수행합니다.
  3. 자동 갱신 켜기를 클릭하여 자동 갱신이 갱신일에 처리되도록 합니다.
  4. 지침에 따라 변경을 완료합니다.

주문 번호별 갱신 변경

제품 서브스크립션을 선택하면 관리 버튼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래 주문 확인 이메일에서 주문 번호를 찾아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계정에 로그인하고 제품에서 관리를 클릭하여 주문 조회 페이지를 엽니다.
  2. 주문 번호 및 주문 암호를 입력합니다. 검색을 클릭합니다.
    참고: 주문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는 경우 잘못된 정보일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가 확인 이메일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주문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주문 조회 페이지 하단에서 재설정 링크를 클릭합니다.
  3. 자동 갱신 플랜 관리를 클릭합니다.
  4. 켜기를 선택하여 자동 갱신을 활성화하거나 끄기를 선택하여 취소합니다. 갱신 날짜에 프로세스를 갱신합니다.

계정에서 주문 조회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지역에 따라 다음 링크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이 링크는 원래 주문 확인 이메일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수동 갱신

서브스크립션 또는 구매 주문을 수동으로 갱신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예: Aliaspay, Konbini 또는 송금을 통해 결제하는 경우). 만료 90일 전에 갱신 옵션이 Autodesk Account에 표시됩니다. 갱신 가능 여부를 알려주는 이메일도 발송됩니다.

 

계정에서 사용 가능한 갱신 옵션을 확인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계정에 로그인하고 청구 및 주문 > 서브스크립션 및 계약을 클릭합니다.
  2. 서브스크립션 목록에서 갱신 옵션을 조회할 제품을 선택합니다.
  3.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온라인으로 갱신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면 갱신을 클릭하십시오. 갱신이 장바구니에 추가되며, 장바구니에서 가격을 검토하고 구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공인 Autodesk 파트너로부터 구매한 경우 해당 연락처 정보가 표시됩니다. 직접 연락하여 갱신하십시오. 또한, Autodesk 공인 파트너가 갱신 옵션을 통해 직접 연락을 드릴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액세스 권한을 잃지 않고, 특별 갱신 가격을 유지하려면 만료일 전에 서브스크립션을 갱신하십시오.

갱신 가격 예외 항목

특별 갱신 가격은 오토데스크의 권장 소매 가격(해당 세금 제외)을 기준으로 하며 일부 제품, 할인, 프로모션 및 월별 서브스크립션은 제외됩니다. 다음 제품은 특별 갱신 가격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rnold
  • Assemble
  • AutoCAD Inventor LT Suite
  • AutoCAD LT with CALS Tools
  • AutoCAD Web
  • Build
  • Fusion 360 with EAGLE Standard
  • ShotGrid
  • Takeoff

참고: 예외 항목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별 갱신 가격은 Autodesk의 표준 광고 가격(해당하는 세금은 포함되지 않음)을 기준으로 책정되며, 할인, 프로모션 및 월별 서브스크립션은 제외됩니다. 할인율은 통화 변동의 영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공인협력업체를 통해 갱신하는 경우 Autodesk 공인협력업체가 자사의 가격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으므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오토데스크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문제 해결에 필요한 제품 설명서 또는 문제 해결 문서를 찾아보십시오. 서브스크립션 고객이시라면 문제 해결이 쉽지 않은 경우 담당자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