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관리 기본 사항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설정


프로필에서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2단계 확인을 사용하면 Autodesk Account에 로그인할 때 보안 코드가 필요하므로 보안이 한층 더 강화됩니다. Autodesk Account, Autodesk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언제든지 제품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확인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2단계 확인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Duo Mobile 또는 Google Authenticator와 같은 인증 앱을 사용하여 보안 코드를 생성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관리자가 사용자에게 2단계 확인을 추가하도록 요구할 수는 없지만 보안 강화를 위해 권장됩니다.

2단계 확인 켜기

  1. 모바일 디바이스에 인증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profile.autodesk.com/security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2단계 확인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이메일 및 암호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5. 인증 앱을 사용하여 QR 코드를 스캔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6. 인증 앱에서 생성된 확인 코드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7. 확인 메시지에서 종료를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다음에 로그인할 때 이메일 및 암호 외에 인증 앱의 확인 코드도 입력해야 합니다.

구형 휴대폰에서 2단계 확인 켜기(SMS 사용)

  1. profile.autodesk.com/security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2단계 확인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 및 암호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4. 화면 하단에서 SMS 링크 "구형 휴대폰을 사용하십니까? 대신 SMS를 사용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5. 모바일 디바이스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6. 모바일 디바이스에 전송된 확인 코드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7. 확인 메시지에서 종료를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다음에 로그인할 때 이메일 및 암호 외에 인증 앱의 확인 코드도 입력해야 합니다.

2단계 확인 사용 안 함 또는 수정

  1. 프로필에 로그인합니다.
  2. 보안 섹션의 2단계 확인 아래에서 편집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 및 암호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4. 끄기를 클릭합니다. 확인을 요청하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끄기를 클릭합니다.

데스크톱 제품의 제품 데이터 기본 설정 관리

Autodesk는 개인의 데스크톱 제품 사용을 통해 분석용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이 데이터를 수집하면 Autodesk에서 제품 및 서비스가 사용되는 방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 추세를 파악함으로써 새로운 기능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기존 기능을 최적화하고, 품질과 성능을 개선하고, 고객에게 가치가 있는 인사이트와 기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utodesk 분석 프로그램(영문)을 참조하십시오.

 

언제든지 제품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확인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2023 이상 데스크톱 제품의 경우 설정을 한 번 변경하면 Autodesk Account 전체에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일부 2022 이하 버전의 경우 제품 개인정보 처리방침 설정 변경 사항은 특정 장치에서 사용 중인 데스크톱 제품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Autodesk 프로필에서 기본 설정 관리

  1. 프로필에 로그인합니다.
  2. 설정 > 제품 개인 정보 보호 섹션에서 데스크톱 제품 옆에 있는 추가+ 아이콘을 클릭하여 선택 사항을 검토합니다.
  3. 필요에 따라 선택을 변경하고 저장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확인합니다.

참고: 운영상의 목적으로 일부 사용량 데이터를 수집해야 하는 경우 필요한 데이터 수집 선택 사항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또는 기능을 제공하거나 유효하지 않은 제품 사용을 식별하기 위해 데이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제품에서 기본 설정 관리

  1. 제품을 엽니다.
  2. 계정 설정 메뉴 또는 도움말 메뉴로 이동합니다(설정 위치는 제품별로 다름).
  3. 개인정보 처리방침 설정 또는 데스크탑 분석을 클릭합니다.

질문이 있으십니까? privacy.questions@autodesk.com에 문의하십시오.


Need help?

Tell us about your issue and find the best support 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