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목

3D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에 포함된 Maya용 Bifrost 를 사용하여 정교한 절차식 효과를 제작할 수 있도록 팀을 지원하십시오.

3D 시뮬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3D 시뮬레이션은 아티스트가 장면에서 파괴, 불, 액체, 연기, 파티클 등 사실적인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컴퓨터 그래픽 기술입니다.

스택 가능한 이미지/텍스트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Ut enim ad minim veniam, quis nostrud exercitation ullamco laboris nisi ut aliquip ex ea commodo consequat.

Bifrost를 사용한 Maya용 3D 시뮬레이션

중요한 사용자 환경 업데이트부터 인스턴스, 캐릭터 FX, 포인트 클라우드, 파티클, 볼륨 도구에 이르는 Maya의 이동식 시각적 프로그래밍 프레임워크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해 보십시오.

3D VFX 시뮬레이션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 사용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에는 폭발, 불, 모래, 눈과 같은 복잡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강력한 비주얼 프로그래밍 환경인 Maya용 Bifros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서브스크립션을 통해 최대 15대의 컴퓨터에서 Bifrost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VFX 전문가는 대규모 효과 시뮬레이션을 보다 빠르게 처리하고 고품질 컨텐츠를 위한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3D 시뮬레이션을 위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의 이점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 대규모 FX 만들기

    최대 15대의 컴퓨터에서 동시에 Bifrost를 실행하고 대규모 시뮬레이션을 더욱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기능 추가

    단일 비주얼 프로그래밍 환경에서 보다 현실적이고 물리적으로 정확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섬세한 효과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생산성 향상

    아티스트는 응용프로그램을 전환하고 재사용을 위해 작업 효과를 게시하지 않고도 도구 안에서 복잡한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창조

    Arnold 뷰포트에서 조명과 렌더링 후 효과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D 시뮬레이션 및 VFX 전문가를 위한 튜토리얼

전문 아티스트든, 이제 막 시각적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일반 아티스트든, 튜토리얼을 살펴보면서 Bifrost 기술을 익히고 더욱 빠르게 다음 단계의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3D VFX 시뮬레이션 컬렉션의 관련 소프트웨어

Comparativa
자세히 알아보기

3D 시뮬레이션 리소스

튜토리얼, 가이드, 팁을 통해 3D 도면을 마스터하고 커뮤니티의 다른 사용자로부터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최신 Bifrost 튜토리얼, 블로그 게시물, 포럼을 둘러보십시오.

  • Bifrost의 공기 역학 및 연소 솔버를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연기, 불, 폭발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Bifrost의 MPM(Material Point Method) 솔버가 고체, 액체, 기체의 움직임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봅니다.

3D 시뮬레이션 FAQ(자주 묻는 질문)

아래에는 3D 도면과 Autodesk 소프트웨어에 대해 가장 많이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나와 있습니다.

Autodesk의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에 포함된 Bifrost를 사용하면 아티스트가 사실적인 의상, 연기, 불, 폭발, 모래, 눈 및 파티클 시뮬레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효과를 쉽고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을 사용하면 Studio가 최대 15대의 시스템에서 Bifrost를 실행하여 백그라운드로 처리할 수 있으므로 Maya 아티스트는 렌더 팜에서 대규모 VFX 시뮬레이션을 처리하고 보다 빠르게 시뮬레이션 미리 보기를 가져올 수 있어 반복적인 검토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ifrost의 가변 볼륨 타일-트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아티스트는 시뮬레이션에서 세부적으로 표현하고 싶은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RAM 사용량과 캐시 크기를 줄이고 시뮬레이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Arnold 뷰포트의 대화식 점진적 렌더링을 통해 아티스트는 Bifrost 효과를 프로토타이핑하면서 Maya에서 바로 최종 픽셀을 확인할 수 있어 이후 제작 과정에서 추측에 기반한 작업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반복 작업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Bifrost를 사용하면 다른 프로덕션의 아티스트가 재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그래프로 작업 효과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TD는 더 이상 필요할 때마다 똑같은 불 또는 연기 효과를 계속해서 다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Bifrost는 Maya의 기본 플러그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Maya 버전 간에 아티스트는 AREA에서 최신 버전의 Bifrost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elcome ${RESELLERNAME} Customers

Please opt-in to receive reseller support

I agree that Autodesk may share my name and email address with ${RESELLERNAME} so that ${RESELLERNAME} may provide installation support and send me marketing communications.  I understand that the Reseller will be the party responsible for how this data will be used and managed.

Email is required Entered email is invalid.

${RESELLERNAME}